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마포] 마포역 골목에 미국 서부 컨셉인 작은 핸드드립 카페 "골드마인커피" 리뷰

by Cocopop 2024. 2. 15.
반응형

 

골드 마인 커피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라길 25 1층

영업시간
11:00~18:00
(토,일 휴무)

Instagram
골드마인커피(인스타그램)




 

본문


오늘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커피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골드마인커피"

다른 카페와 조금 다른게
핸드드립 커피집이더라구요.



회사 다니면서
매일 커피를 마시긴 하지만
계속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 좀 질려서
이번에 드립커피집으로 갔습니다.

원두는 위에 사진처럼 총 6 종류가 있구요.
저는 따뜻한 케냐AA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드립커피만 있는게 아니고 카페라떼와 바닐라빈 커피
카페모카, 티도 판매를 합니다.

(그림자 대문에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판매하시는 원두를 보관하여 진열하셨는데요.
인테리어로 보기도 좋고 커피 전문점 느낌도 나서
좋았습니다.



내부 공간도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약가 미국 서부 카페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ㅎㅎ





동네에 있으면 저 자리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멍 때릴 것 같아요~

책 읽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이렇게 사장님이 원두를 갈아서 추출하시는데요.
해외 여행 온 느낌이 들어서 전체 샷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좀 안으로 들어오면 2~3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정도 있구요.
위에 같은 인테리어도 장식 해 놓으셨더라구요.
잔잔한 음악도 들리구요.

그래서 좀 힐링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옆에는 로스팅 기계가 있는데
사장님이 생두를 사서 직접 로스팅
하시나봐요~ 옆에는 원두들이 쌓여 있었습니다.
한 두개도 아니고, 사장님 열정 대단하십니다.
ㅎㅎ




한참 수다를 떨다
저희 커피가 왔는데요.
잔도 이쁜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로 초콜릿 하나씩 주시는데
와 이거 존맛 ㅋㅋㅋㅋ

커피랑 먹기 정말 좋습니다.
달콤하게 향긋하게
잘 먹었네요.



솔직히 기대 없이 왔는데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에티오피아로 먹으러 와야겠어요.

서울에서 이정도 가격은 너무 좋네요.
(다른 커피집은 7~8천원 대 하는데 말이죠..)

이상 골드마인커피 리뷰였습니다.^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