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양주] 덕정역 산책하고 커피마시기 좋은 스콘&휘낭시에 디저트 카페 "해피쏘해피 (happysohappy)" 덕정카페 신상카페

by Cocopop 2024. 2. 13.
반응형

 

해피 쏘 해피
(happy so happy)

 

 


 

** 영업시간 **
09:00 ~ 21:00
(월~토) 일요일 휴무

** 주소 **
  경기 양주시 고원길 48 (1층)

** 주차 **
큰 주차장은 없지만 한 두대 정도 가능

** Instagram **
happysohappy

 


 

본문



 
오늘은 신상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덕정 주변에는 아쉽게도 디저트 카페가 많지 않더라구요.
(어디 가려면 기본 20~30분...)

명절이기도 하고, 이따 음식도 해야하기에
멀리는 못나가고 해서 근처 카페가 어디 없나
폭풍 검색을 하던중!

처음 보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그것도 디저트래요!!)

가게 이름은 "happy so happy"
제가 갔을 때는 가오픈 시기라서 이벤트를 했었는데
지금은 정식 오픈을 했을 거에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 강아지 로고 귀엽네여)




 
입구 앞에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구요.
사진찍기도 좋았습니다.





 
반대편에는 큰 거울이 있어서 각 종 소품이랑 같이
사진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멍멍이 안녕~ 사장님 강아지래요 ㅎㅎ)

여긴 반려동물도 함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많지만
동반가능한 카페가 많이 없어서 그런 점에서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 테이블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조명도 이쁘고 저 인형 자꾸 저를 쳐다봐서~(?)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커피는 대표적인 3가지 메뉴로 판매하고 있구요.
밀크티와 각 종 청티과 에이드를 판매하시네요.

청도 사장님께서 만드셨다고 하니
커피 못드시는 분들은 모과,자몽 등 과일 차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디저트와 같이 먹으려고 해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디저트는 제가 좀 늦게 와서
이미 다 팔린 디저트들도 있더라구요... ㅜㅜ
(담에는 좀 일찍 가야겠어요)




 
계속 고민하고 있을 때 사장님이
와인무화과크림치즈스콘을 추천해주셔서
저걸로 하나 시켰습니다. ㅋㅋㅋ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더라구요.
(혼자오면 이게 문제..
담에는 지인과 같이 와야겠어요)




 
메뉴가 나올 때까지 왔다갔다하면서
주변을 둘러왔어요.
오? 여기도 케익같은 스콘도 판매하네요.
딸기바나나랑 피스타치오&라즈베리잼
두 가지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밑에는 사장님이 만드시는 청이 있네요.
(에이드 하나 시켜볼껄 그랬나?...)





 
드디어 커피와 스콘이 왔습니다.
저 컵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ㅋ
뭔가 문구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접시도 제가 좋아하는 스누피로 주셨어요 ^ㅁ^




 
처음에 크림치즈가 어딨지?
혹시나 해서 반을 갈라봤는데 ㅋㅋㅋ
안에 있었네요? 저는 안에 크림치즈 들어간 스콘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괜히 혼자 오!!!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부끄럽네요)

맛은 상큼하면서 적당한 단맛이 있는 스콘이었어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해서 커피랑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느끼함도 없고 고소하고 ㅎㅎ

지금 제가 딱 원하는 디저트였어요.





신상 카페를 탐방하는 것도 좋았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휘낭시에랑
스콘 몇 개 더 포장해갔네요.

근처에 스콘이랑 휘낭시에 파는 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덕정오게 되면 또 방문 할 것 같습니다.
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