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익선동] 파스타와 족발을 한번에? 연말, 송년회, 모임 2차 가기 좋은 곳 빠삭족발 리뷰

by Cocopop 2023.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바로 리뷰를 올렸어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ㅜㅜ 바로바로 올리지못했네요.

(핑계는 아주그냥...)

 

 

저번 친척들과 모여 연말 모임을 가졌던 곳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빠삭족발" 이구요.

튀긴족발을 파는 곳이에요.

뭐 여기도 방송을 탔다고 하는데 리뷰 평도 좋아서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구요.

 

 

 

 

 

 

 

테이블에 앉으면 바로 위에 조명과 같이 잔이 걸려져 있습니다.

저 잔 장식이 아니고 정말 쓰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 처음에 그냥 인테리어인가 했는데 직원분께서 위에 컵 꺼내 쓰면 된다고 하셨어요)

 

인테리어는 한옥집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구요. 메뉴판은 바보처럼 

또 찍지 못했습니다.

(너 자꾸 이럴래.. 블로그 이 따위로 할꺼니 또 반성해라...)

 

아! 여기 2층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2층은 운영하지 않았어요.

아마 연말에는 오픈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필 이 날 b형 간염 2차 접종을 받았기에 술은 패스 했어요

제로 콜라 팔아서 좋네요 ㅎㅎ

 

주문은 

 

빠삭족발 로제파스타 

(11,900원)

&

빠삭족 모듬플래터 L

(47,000원)

 

친척들은 술 이렇게 시켰습니다.

 

 

빠삭족 모듬플래터는 

샐러드랑, 갈릭치즈포테이토,튀김족발,쫄면,팽이버섯튀김,꽈리고추튀김, 실리 파스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거 말고도 

청양마요, 강정 맛도 있습니다.

 

 

 

 

 

먼저 나온 빠삭 로제파스타 입니다.

동생이 먹고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비주얼은 오? 

괜찮은데? 생각했는데 맛은 음

로제 느낌이지만 뭐랄까 ㅋㅋㅋ 밀가루 맛이 좀 강해서

저한테는 불호였어요.

 

그리고 면이 금방 식어서 더 밀가루 맛이 강해지더라구요.

 

 

 

 

다음 빠삭족 모듬플래터!

비주얼 보고 다시 카메라 들고 찰칵 ㅋㅋㅋ

큰 나무도마에 저렇게 차려져 나오니까 뭔가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들 우와 하면서 먹었는데

일단 족발에 비린맛은 없어요. 하지만 뭔가 간이 

약하고 튀긴고기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강렬한 임펙트가 없어요.

그래도 맥주랑 먹고 좋았습니다.

(저 종지에 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무난한테 그게 없으면 소금이 필요하더라구요)

 

쫄면은 포차에서 먹던 쫄면과 비슷하구요.

여기서 꽈리고추 튀김과 팽이 버섯 튀김 맛있네요.

 

 

친척들과 간만에 어릴 때 이야기를 하며 신나게 잘 놀았구요.

먹어본 후 제 평가는 

 

1차로는 음 글쎄요..

하지만 2차로 가기에는 괜찮은 곳 입니다.

(인테리어 분위기 좋고, 플레이팅 비주얼 좋고, 튀김이라 술과 먹고 좋은 곳이라 2차로 선정했습니다.)

 

 

 

이상 빠삭족발 리뷰 였습니다.

 

 

 

[ 빠삭족발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26길 22 1층 빠삭족발

전화번호 : 0507-1485-3450

영업시간 : 12 : 00 ~ 22 : 00 (15 : 00~ 17 : 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