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춘천] 송년회, 신년회, 회식 하기 좋은 등심과 제비추리 맛집 "멍텅구리" 소고기집 리뷰

by Cocopop 2023.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구들 만나러 춘천 방문하고, 춘천 사는 친구가 맛집을 소개해줘서 방문하였는데요.

 

바로 "멍 텅 구 리" ㅋㅋㅋㅋ 

이름이 뭐지? 싶었는데 거기 사는 친구들은 이 집 다 알더라구요!?

그래서 가자가자!! 하면서 바로 움직였죠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벽 옆에 방송했던 포스터와 연예인 사인들이 있는데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프로그램에서 촬영 왔었나봐여 ㅋㅋ

(명수형! 히밥님!!)

 

 

 

 

메뉴판은 사진처럼 구성 되어 있구요.

저희는 등심과 제비추리를 주문 했습니다. 

(양념은 달다고 해서 일단 양념이 없는걸로 먼저 시켰어요 ㅎㅎ)

 

사장님!!

아!! 육회도 하나!! 주세요 ㅋㅋ

 

 

 

 

 

 

기본 찬인데요. 3가지 반찬과 통마늘, 양념장, 쌈채소 그리고 동치미를 주십니다.

블로그 보니 상황에 따라 반찬이 달라질 수 있나봐여 ㅎㅎ

 

 

 

 

 

 

먼저 육회가 나왔구요.

달달한 양념장에 고기 비린맛도 없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단맛이 저한테는 좀 강해서 먹다보면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정도 먹고 술한잔 하면서 등심과 제비추리를 기다렸습니다.

 

 

 

 

 

 

짠 등심과 제비추리 나왔습니다!!

색깔이 쥑입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려서 아쉽지만 

실제 가보시면 질이 좋아 마음이 급해지기 시작해질 겁니다. 허허

 

 

 

 

 

 

 

크으...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여... 그 맛이 생각납니다. 하...

육즙이 좋고, 고소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춘천 오길 잘했어.. 애들한테 물어보길 잘했어..

 

그냥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밥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것보다 더 맛있는 방법은 냉면..

 

 

 

 

 

 

 

그래서 또 시키고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보통 소고기 먹으면 느끼해서 금방 질린다는데..

넌 뭐니?? 소고기 맞니? 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간다..

 

생고기 2번 시켜먹고 좀 질리기 시작해서 이번에는 양념도 시켜봤어요.

 

 

 

 

 

 

 

하지만 고기만 먹을 순 없죠?

그래서 저희는 된장찌개와 물냉면을 시켰는데

와.. 물냉면 존맛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강원도식인것 같아요. 색도 진하고 뭔가

무의 구수함? 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그 강원도 고깃집에서

된장찌개 시키면 나오는 그런 맛이 있어요 ㅋㅋ 좀 특이한? 그치만 맛있는

 

물냉면은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 아는맛인데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마셨네요. 

(술마시고 짠거먹어서 갈증이 났나..)

 

 

 

 

짠! 이번에는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친구들은 다 불고기를 먹어봤나봐여 저는 처음이기에 

2인분만 시켜 먹었어요. 은은한 단맛이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남은 물냉면과 불고기 싸서 잘 마무리 했습니다.

고기만 배부르게 먹으면 뭔가 한쪽이 허한 느낌이 들어

이렇게 탄수화물로 마무리 해줘야 그 자리가 채워져 든든하게 됩니다.

 

친구들 맛집 소개로 이번에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여기는 가족들과 오기도 좋고, 친구들끼리 간만에 술한잔 하기 좋은 곳 같아요.

또한 회식에도 이제 곧 연말인데 송년회, 신년회에 모임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멍텅구리 맛집 리뷰 였습니다.

 

 

 

[ 멍텅구리 ]

 

주소 :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43번길 6 멍텅구리

전화번호 : 033-254-4779

영업시간 : 월~일 11:30 ~ 22:00

 

주차가능하나 크진 않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