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의정부] 아담하고, 담소 나누기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 unicoff. "유니코프" 리뷰

by Cocopop 2024. 1. 14.
반응형

 

카페명 : unicoff. (유니코프)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42 1층

영업시간 : 월~목 11:00 ~ 22:30, 금~일 11:00 ~ 23:00

주차 : 주차 할 곳이 없어서 공영 주차장 추천.

연락처 : 0507-1390-4899

 

 

unicoff.

 

 

오늘은 의정부 작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의정부에서 일이 있어 잠시 나왔는데, 월요일에는 카페가 대부분 문을 닫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카페를 찾다보니 이쁜 트리가 보이고, 아담한 공간이 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카페 이름은 "유니코프" 이구요. 

 

 

 

 

 

작은 골목 안쪽에 있는데요.

골목으로 들어가자마자. 이쁜 트리가 떡! 하니 저희를 반겼습니다. ㅎㅎ

(밑에는 unicoff. 라고 적혀있네요)

 

 

 

 

 

 

입구 바로 옆에 트리가 있으니까. 들어가시기 전에

이쁜 사진 한장 찍구 들어가면 어떨까요~ ㅋㅋ

 

 

 

 

 

 

 

들어가면 안에 매장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처음에 공간이 작아서 자리가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카운터 안쪽에도

공간이 있어서 자리가 은근 있더라구요.

 

카운터 앞에는 디저트와 음료 사진이 보입니다.

이제 주문하러 갈까요!!

 

 

 

 

 

 

먼저 음료 메뉴판인데요.

라떼 종류도 많고, 음료부터 밀크티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핸드드립 좋아하는 저는(TMI...) 

 

핸드드립원두 - 코스타리카

카페라떼 - 디카페인

 

이렇게 두잔 시키구요.

디저트!!

 

 

 

여긴 스모어 쿠키와 쌀갸또를 판매하는데요.

 

그 중에서

밤말차 이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밤말차 갸또 - 1개

 

시켰습니다. 다른 갸또들도 맛있어 보이지만

이따 저녁 먹어야해서 너무 욕심부리지 않기로..

(다음에 또 오면 되지 ㅎㅎ)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

여긴 원두 직접 로스팅 하시나봐여!?

오전에 오면 원두 냄새 맡으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겠는걸요? ㅎㅎ

 

장식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그대로 놔두신 것 같은데

날이 좀 풀리면 다른 인테리어로 바꾸실 것 같네요

 

 

 

 

 

 

 

잠시 얘기 도중에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는데요.

제가 사진 찍는다고 핸드드립 커피를 쳐서... 라떼에 약간 들어가 색이... ㅜㅜ

(아.. 흥분하면 이 ㅈㄹ...)

 

 

 

 

 

 

 

요것이 밤말차 갸또 인데요.

위에 크림도 엄청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말차 시트도 말차 향이 크게 튀지 않아서 

딱 무난한 맛이었어요. 밤 페이스트도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거기다 밀가루가 아니고 쌀로 만들었다고 하니 

속도 좀 편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잔잔한 음악도 들리면서

담소 나누기 딱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단, 토스타리카는 저한테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에티오피아 원두로 다시 먹어보는 걸로 해야겠어요.

 

카페라떼는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요즘 의정부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골라가는 재미도 있고

새로운 곳 찾을 때마다 기대감도 들고! 괜찮은 카페 있으면 이렇게

포스팅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이상 카페 unicoff. 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