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의정부] 쏨땀타이 : 똠양과 뽀삐야 텃이 맛있는 타이 맛집

by Cocopop 2024. 3. 18.
반응형

 

 

쏨땀타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1 서부타워빌딩

전화번호 : 031-836-505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본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조튜브에서 종종 타이음식이 나오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너무 땡겨 ㅋㅋㅋ 의정부 근처 타이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개할 맛집은 "쏨땀타이" 인데요.

제가 의정부 온지도 4년이 넘어가는데 그 전부터 있던 가게였고

태국 현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외국인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갔을 때가 3시 좀 넘어서였는데, 외국 손님들이 셋 테이블은 있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3년전에 방문 했을 때랑 비슷했고, 해외 온 느낌이 들어서

괜히 설레였네여 ㅋㅋㅋ

 

 

 

 

 

쌀국수 메뉴도 있구요.

저 중에서 팟타이와 꾸워이 띠여우 똠양을 시켰습니다.

똠양은 그 유튜브에서 ㅋㅋㅋ 안이라는 분이 똠양을 너무 잘 드시기에

찾아보니 여기 똠양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입문으로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덮밥 요리는 이렇게 있습니다.

카우카무를 먹어보고 싶었으나 둘이서 와가지고

저건 다음에 방문했을 때 먹어봐야겠어요 ㅜ

 

 

 

 

 

복음 요리에서는 뽀삐아 텃(춘권 같은 느낌이에요)

추가로 시켰습니다. 뭔가 사이드 같은 메뉴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춘권 튀김 좋아합니다..

 

 

 

 

 

 

똠쯧무쌉도 맛있어 보이지만...

일단 음식 세개를 시켰으니 다음에 지인과 함께

또 방문 해봐야겠어요 ㅎㅎ

 

 

 

 

 

 

맨 처음 나온 음식은 뽀삐야 텃 입니다. 

이건 사이드 느낌으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큼직하고 안에 야채들이 꽉 차있었어요.

거기다 무지무지 뜨겁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칠리에 찍어서 먹는데요.

와...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쫙! 뜨거울 때 먹으니까

더 맛있고, 튀김은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진짜 맛있게 먹은 메뉴 중 하나에요 ㅋㅋㅋ

 

 

 

 

 

 

그 다음 나온 음식은 팟타이 인데요.

색상은 일반 타이집보단 좀 더 주황빛이 진했고

새콤함이 좀 더 있었습니다.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았어요. 저는 간이 좀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좀 더 자극적이면 좋겠다?

 

 

 

 

그래도 맛 없는건 아닌데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든 메뉴였어요.

그래도 뽀삐야 텃이랑 같이 싸서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인데요.

꾸워이 띠여우 똠양 입니다.

시큼한 냄새가 확 올라오는데, 약간 김치찌개랑 라임이 섞인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나초가 고명으로 있는데요.

저거 진짜 맛있습니다. 같이 드셔보셔야 해여 ㅋㅋㅋ

 

 

 

 

 

 

국물과 나초의 조합이 이상하게 너무 잘 어울렸고

먹었을 때 윽 냄새보다는 새콤하면서 김치찌개랑 좀 다른 느낌인데

기분이 좋은 맛이었어요. 살짝 매콤하지만 적당하고

같이 온 지인도 맛있다고 ㅋㅋ 잘 먹었습니다

 

저는 계속 국물만 퍼마신것 같아요 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여러 음료랑 맥주도 파니까 

가볍게 한잔하러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밥먹고 백화점에 가야하기에.. 술은 패스 했어요.

 

그 밖에도 입구 앞에 재료들도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타이 음식 해먹어보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든든하게 한끼를 했는데요.

이 집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무난한 것 같아요. ^ㅁ^

 

다음에는 못 먹어서 아쉬운 음식들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