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광진구] 따릉이 & 자전거 타고 가기 좋은 수제 버거 맛집 "버터버거"

by Cocopop 2023. 7. 23.
반응형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가 왔어요!

지금은 장마지만, 장마가 끝나면 또 햇빛이 맑은 날이 찾아 오겠지요~ ㅎㅎ

 

오늘 소개 시켜 드릴 곳은 따릉이 타고 오기 좋은 수제 버거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점심 시간때 따릉이 타고 찾아 갔어요 ㅋㅋㅋ)

 

 

가게 이름은 "버터 버거" 이구요.

자전거 타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지 가게 앞에 자전거 거치대가 따로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그게 있다는 건 자전거 타시는 분들은 대부분 찾아 간다는 뜻이겠지요?

 

 

 

네이버 지도

가게는 광진구민 체육센터 건너편에 있구요. 자전거 도로 근처에 있어서 배고플 때 들렸다가

다시 라이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점심 시간때 따릉이 미리 예약해둬서 시원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달릴 수록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ㅎㅎ

 

 

 

 

 

가게 안에 들어가면 위에 버거 메뉴판이 있고 음료수 기계와 사장님이 보이십니다. ㅋㅋㅋ

버거 가격대는 수제 버거라 일반 버거들 보단 좀 나가긴 하지만

해외 버거들 가격들 생각하면 무난한 가격인 것 같아요.

 

 

 

 

 

이 중에서 저는 통새우 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 보이지만, 부장님이 맨 처음 이 버거 맛있게 드셨다길래 

궁금해서 시켰네요.

 

선주문 계산을 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네스 생맥주도 있네요. 인테리어는 약간 미국 버거집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ㅋㅋ

 

 

 

 

 

거기다 뭐랄까 강릉이나 속초 놀러 갔을 때

바다 근처 버거집 느낌도 나서 뭔가 설레이고, 날씨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밖이 보이지 않는 사무실 안에서만 있으니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뭔가 페인트 칠하다만 그림들도 괜히 느낌있어보이네여 ㅋㅋㅋ

 

드디어 제 버거가 나왔답니다!!

 

 

 

 

그럼 맨 처음 컵에 음료를 담아줍니다. ㅋㅋㅋㅋ 

무한리필 집이라 마시고 또 마실 수 있어요

 

 

 

 

짠~

통새우버거 세트 입니다.

빵도 정말 부드럽고 안에 통새우도 가득 들어 있어요!!!

(사진으로 찍고 싶었는데 부장님과 팀원들이랑 얘기 하면서 먹어가지고 ㅋㅋ 찍질 못했네요)

-> 부장님 말로는 이거 말고 성수 유명한 새우버거 원탑이긴 하지만, 여기 버거도 충분히 맛있다고 하셨어요 ㅋㅋ

 

 

 

맛평 :

짜지 않고, 통새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씹을 수록 고소하고, 새우 향이 은은하게 잘 퍼졌습니다.

마요소스도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새콤해서 튀긴 패티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었고, 무순의 알싸한

맛도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맥주 땡기는 맛이에요..)

 

 

 

이건 부장님이 시켜주신 칠리비프후라이? 사이드 제품인데요.

위에 비프칠리 소스에 감튀를 뿌린건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이것도 진짜 맥주 부르는 맛입니다.

적당한 매콤함이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고 소고기 때문에 감칠맛이 확 삽니다.

거기다 안에 맥앤치즈가... 이건 살찌는 맛이지만 오늘은 괜찮아여~

 

퇴근하고 자전거 탈거니까요 ㅋㅋㅋ

 

 

 

이런 날~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가는건 어떠세요?

 

 

 

 

 

버터버거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13

(광나루역 2번 출구에서 400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라스트 오더 : 20:00)

 

연락처 : 010-3629-2111

 

(주차장은 따로 안보였습니다. 그래서 차로 오실 경우 유료 주차장을 알아보시는게 좋을 듯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