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춘천] 춘천에도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구봉농원 탐방

by Cocopop 2023. 5. 1.
반응형

솥뚜껑 닭볶음탕 하면 다들 가평이 떠오르실 것 같아요.

하지만 춘천에도 솥뚜껑 닭볶음탕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간만에 춘천으로 놀러가 친구들과  "구봉농원" 이라는 식당에 찾아 갔습니다.

친구 말로는 유명 유튜버님도 찾아 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오전에 비가 와서 살짝 추워가지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주차여부는 사장님께 직접 물어보셔야 할듯 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근처에 주차장이 없었던 것 같아 근처 골목쪽에 대고 먹었습니다.

 

 

 

 

 

 

가격은 3인 기준으로 72,000원 ㄷㄷ;;

토종닭으로 조리하긴 하지만 가격이 점점 더 오르네요.

 

 

 

 

내부 안에는 이렇게 생겼구요.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래도 주말에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저희도 예약하고 갔었고

자리에 앉고 닭볶음탕이 나올 때쯤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기본 세팅은 이렇습니다.

닭죽도 맛만 보라고 주시긴 했는데 건강한 맛이었어요 ㅋㅋㅋ

백김치 최고!!

 

 

 

 

4명이서 왔었고, 닭볶음탕 3인에 라면 사리 2개 시켰습니다.

나중에 볶음밥도 먹을 예정이라 적당히 시켰네요.

 

 

 

 

 

지금은 살짝 추워서 따뜻했지만, 약간 더운 날에는 땀이 좌르륵 흐를듯 합니다.

생각보다 뜨겁더라구요 ㅋㅋ 숯이 바로 옆에 있어서요.

 

닭볶음탕 맛은 무난하고 간도 잘 베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엄청 부드럽게 살이 떨어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다른 토종닭 보다는 덜 질긴 느낌이 

들어서 잘 먹었네요.

 

맵기는 보통으로 했고, 신라면 보단 덜 매워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숯이 다 죽기 전에 볶음밥을 시켜야 한다고 말씀해주셔서 

어느정도 먹었을 때 밥 2개를 시켰습니다.

 

술과 같이 먹고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배부르더라구요.

결국 볶음밥 약간 남기고 나왔네요. ㅜㅜ

여기 볶음밥 짱맛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가평 솥뚜겅 닭볶음탕 가게를 가보지 못해서 

맛 비교를 하지 못하지만

무난한 맛이었고, 처음 느껴보는 경험이라 ㅋㅋ 

재밌게 잘 먹었습니다~

 

 

 

연락처 : 010-4485-9125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만군길 155 1층 구봉농원

시간 : 11:30~21:00(15:30~17:00 : 브레이크타임)

19:30 : 라스트 오더

월~일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