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서울] 간만에 모임은 광화문점 "멜팅샵X치즈룸"에서~

by Cocopop 2022. 4. 27.
반응형

예전에는 두달에 한번씩은 무조건 만났던 모임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시간을 점점 미루게 되고 어느덧 생일 날 아니면 거의

보기 힘들어졌네요.

 

오늘은 서울 중심지인 광화문쪽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다들 서울 서쪽,남쪽으로 이사를 가서 ㅋㅋ

어디 가기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모임장소는 광화문점에 있는 "멜팅샵x치즈룸"입니다.

다들 퇴근시간에 맞춰와서 시간이 좀 애매하다보니 4층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가기로 했어요.

 

광화문은 진짜 간만에 오는 것 같네여!

(교보문고 아니면 잘 안가는 곳이라 ㅋㅋ)

 

 

 

 

 

 

 

 

 

 

 

 

제가 오는 동안 음식들은 다 나와있더라구요

친구 한명이 아직 오질 않아서 저도 사진만 찍고 얘기하면서

기다렸습니다 ㅋㅋ

 

음식은 총 6가지를 시켰는데요.

파스타 2개, 리조또 2개, 관자 1개, 피자 1판 시켰어요!

 

 

 

 

 

 

 

 

 

 

 

전복 솥밥 리조또인데요

바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크리미한 맛과 다진 전복이 씹혀 괜찮았던 음식이었습니다.

친구 말로는 이 안에 깻잎도 들어갔다는데, 저는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

(다른 크림소스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금방 느끼해지는데, 이 음식은 별로 그런 생각이 없었어요)

 

 

 

 

 

 

 

발사믹 관자인데요.

위에 건어물(오징어 같아요)과 관자랑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관자도 부드럽고 비린맛이 없어서 좋고 위에 건어물도 살짝 달짝지근하면서 

짭짤해서 밑에 크림과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생일이라고 두 개 먹었어요 ㅋㅋ 개이득)

 

 

 

 

 

 

딱새우 비스크 링귀니인데요.

위에 토마토는 맛있지만, 소스맛은 제 입맛에 맞질 않았어요.

뭔가 새우 크림맛이 나긴했지만, 새우향이 너무 강했나? 

뭔가 파스타 면과 소스가 따로 노는 느낌이라 아쉬움이 많은 음식 중 하나였어요.

 

 

 

 

 

 

 

 

레드와인 소고기찜 리조또입니다.

이건 ㅋㅋ 예전에 한 번 먹어 본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도 익숙한 맛이라 잘 먹었는데, 역시 이번에도 그냥 달달한 와인향이 나는 장조림이라 생각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쉽게 질리는게 함정이에요 ㅋㅋ

(이때 토마토 피클이 생각납니다.)

 

 

 

 

 

 

 

명란 대파 크림 파스타 인데요.

저는 거의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가 크림의 고소함과 대파의 향긋한

향이 느껴지질 않았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다면 그 향이 은은하게 나왔을 수도 있어서

이 파스타는 다음에 또 방문할때 시켜보고 싶네요.

(다들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먹다보니까 뭔가 좀 애매해서 피자를 시켰습니다.

시금치 플랫 브레드 인데요. 위에 시금치가 어마어마하죠 ㅋㅋ

시금치가 싱싱해서 먹을때 식감도 좋아 괜찮았어요.

대신 도우가 살짝 아쉬는 느낌 좀 더 쫄깃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에 시킨 음식 중 두번째로 맛있었던 음식이었네요)

 

 

 

 

 

 

 

 

 

 

시간이 얼마 남질 않아서 다들 서둘러 나와 

카페를 향해, 커피와 디저트를 시키며

못 놔눴던 이야기들을 하면서 모임을 마무리 했네요.

놀 때는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 걸까요.

 

그리고 생일이라고 이렇게 케익까지 ㅋㅋㅋ

정말 고마운 친구들입니다. ㅎㅎ

(생선은 미리 받아서 잘 쓰고 있다고 보여줬더니 자들 만족해 하더라구요)

 

 

 

이렇게 광화문점 "멜팅샵x치즈룸"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서울 중심지로 모이는게 각자 집으로 가기

적당한 것 같아서 좋았고, 여러 명이서 모이기에 "멜팅샵x치즈룸" 괜찮을 것 같아요.

 

역에서 5분거리? 가까워요. 그리고 자리고 넓고, 음식들도 술과 함께 하기 좋은 메뉴들이라

간만에 일 끝나고 바로 모여! 할때 ㅋㅋ 중심지인 "멜팅샵x치즈룸" 어떠신가요!

 

 

 

 

 

 

 

 

 

 

 

이름 : 멜팅샵x치즈룸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광화문 D타워 replace 4층

영업시간 : 10:30~22:00

전화 번호 : 010-7135-4256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