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동두천] 시원하고, 소금빵이 맛있고 분위기 있는 왕방지기 카페

by Cocopop 2022. 4. 22.
반응형

아파트 물탱크 청소로 단수가 있어서 저희 가족은

잠시 양주로 피신을 했는데요.

 

밥을 먹고 괜찮은 카페를 찾던 중에 좋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동두천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카페 이름은 "왕방지기" 카페입니다.

 

 

 

 

 

 

입구 앞에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 ㅋㅋ

이 카페는 소금빵이 시그니처 디저트라고 하더라구요.

 

소금빵은 지금까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하면서

카페에 오게 되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그리 작진 않구요.

높은 언덕은 다행히 없어서 똥차도 무리 없이 잘 올 수 있었어요 ㅋㅋ

 

 

 

 

 

 

 

입구로 들어왔을 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넓었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거기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들도 이뻤습니다. 

 

저희는 평일 날 애매한 시간에 들려가지고 손님들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개이득!)

 

 

 

 

 

 

창문도 커서 창가쪽에 앉아서 풍경을 보며 커피를 마시면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은 관계로 저희는 테라스 쪽에 앉았습니다.

(이제 슬슬 더워지니까 테라스 쪽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반대쪽 테라스 가는 문이 있는데요.

글로 들어가면 길게 캠핑 의자와 함께 경치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자리가 위에 사진만 있는 게 아니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글로 내려가면 계곡물을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아서 그런지 막아놔서 내려가진 않았어요)

 

파라솔도 옆에 있어서 여름에도 놀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자리를 정했으니까 디저트와 커피를 시키러 나왔는데요.

디저트 빵은 앞에 보이는 빵들과 냉장고에 있는 조각 케이크가 있습니다.

 

 

 

 

 

 

 

소금 빵이 유명하다고 하니까 소금빵 하나를 집었고요.

(다른 빵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밥을 먹고 온 상태라 많이 시키진 못했어요)

 

 

 

 

 

 

 

대파치즈스콘 뒤에 있는 먹물 고르곤졸라 크로와상을 집었어요.

마지막으로 빨미까레도 주문했네요.

 

 

 

 

 

 

 

조각 케이크는 종류가 몇 개 없어서 나중에 다시 오면 먹어보려고 합니다.

커피는 아아 2잔과 따뜻한 티를 주문했어요.

 

 

 

 

 

 

 

 

음료가 나오는 동안 저는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이쁜 곳에 사진을 막 찍고 있었습니다. ㅋㅋ

이런 자연적인 느낌의 카페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단체로 왔을 때 이런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오래간만에 모여 수다를 떨고 있을 때,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빵은 다시 데워주셔서 따뜻했어요.

 

먹물 고르곤졸라 크로와상은 고르곤 졸라 치즈를 좀 많이 넣나 봐요

먹는 순간 향이 좀 진하게 올라오는데, 버터향이랑 같이 올라와서 고소하면서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소금 빵은 처음 먹어봤는데, 와... 고소하면서 끝에 짭짤한 맛! 중독성 있는데요?

누나는 소금 빵을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이 카페도 괜찮게 잘하는 것 같다고

잘 먹더라고요. 

 

빨미는 무난했어요. 아쉬운 점이 초콜릿이 좀 녹아서 한입 먹고 집으로 가져가 

냉동실에 넣어놓았네요 ㅋㅋ

 

 

 

 

 

 

 

 

 

 

커피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었던 카페는 정말 오래간만인 것 같아요~

보통 커피가 맛있으면 뷰가 조금 아쉬거나 뷰는 좋지만 커피랑 디저트가 아쉬웠던 곳이 

많았거든요~ 리뷰 보고 가면서 실패한 곳이 참 많죠..

 

 

 

 

 

 

 

 

 

 

언제 또 이렇게 셋이서 만나서 밥 먹고 카페 가고 놀 수 있을지 몰라

추억 사진을 찍었습니다~ 뒷 배경도 좋네요! ㅋㅋ

 

 

다들 언제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왕방지기 카페였습니다~

양주에 거주하는 분들에게는 이 카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주말에는 어떨지 모르지만 평일에는 조용히

힐링하다 갈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주소 : 경기 동두천시 탑동가산로 3 카페 왕방지기

전화번호 : 031-867-5249

영업시간 : 11:00~20:00 (19:30 라스트오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