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양주] 그림 전시도 보면서 디저트와 커피가 있는 양주 카페 "아케이드"카페 리뷰

by Cocopop 2022. 1. 2.
반응형

2022년 첫 글이네요~ 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번달에는 주업무와 배달알바로 인해 어디 갈 시간이 없고

쉬는날에는 그냥 집에서 누워서 시간을 보낼 때가 많았어요.

(너무 힘들어서 못움직이겠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때~ 다녀온 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아케이드"이며, 경기도 양주에 운영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누나와 누나남자친구 그리고 엄마를 데리고 나왔는데요.

원래는 파주쪽으로 갈까했다가 거긴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좀 이른 시간에 가까운 양주카페를 찾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카페에는 여러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시즌 마다 정해진 기간동안 작가님들의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나봅니다.

 

여기 방문했을때는 꽃과 나무 그림들이 많이 있어

커피를 시키고 계속 구경했어요.

 

이쁘지 않나요? ㅋㅋ

 

 

 

 

 

 

 

 

커피도 마시면서 그림도 같이 구경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이층도 있는데, 아무래도 뷰까지 좋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사진찍기도 좀 그래서 저희는 일층에 앉았습니다.

 

 

 

 

 

 

 

 

그림들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림 중 하나인데요.

(사진이 왜 저렇게...ㅜ)

 

지금 겨울과 잘 어울리는 풍경 사진이라 커피 나왔는데도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요.

저는 디카페인, 누나는 무슨 밀크티였나, 누나남자친구는 얼그레이크림라떼, 엄마는 타임 레몬티를 시켰어요.

디저트는 플레인스콘과 브라우니~

 

전체적인 맛들은 괜찮았습니다. 저 스콘 잼이랑 발라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브라우니는 괜찮았는데, 제 개인적인 취향은 살짝 눅눅한 걸 좋아해서 약간 아쉽긴 했어요 ㅋㅋ

그래도 음료도 그렇고 디저트도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마와 누나는 사진고자라... 누나남친이 베스트샷을 찍어줬네요 ㅋㅋ

누나를 엄청 찍어줘서 사진스킬이 늘었다고 하던가 ㅋㅋ

 

 

 

 

 

 

 

 

 

 

덕분에 괜찮은 사진 몇 장 건저갑니다.~

여기서 사진찍기도 괜찮더라구요!

 

조명도 엄청 밝은게 아니고, 너무 어둡지도 않고 딱 미술관 온 느낌?

주차장도 카페 크기 치고는 좀 넓은 것 같아서

너무 사람들이 밀리는 시간 아니면 와서 차 한잔으로 힐링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아케이드 카페 리뷰였습니다.

 

디저트도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을거에요!

아 그리고 저 돌? 에 앉아서 먹는건데 전기온돌이라 그런지

궁둥이가 따뜻해서 더 좋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