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의정부] 양념막창이 맛있는 "불난막창" 리뷰

by Cocopop 2021. 12. 23.
반응형

의정부에도 배민원이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할인권을 받고 배민원으로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습니다.

(할인 받으니까 배송비가 공짜!)

 

 

요즘 방역패스... 너무 강화가 되었죠.. 그래서 어디 같이 가기도 애매하고

또 요즘 확진자들도 많아지고.. 저의 가게도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어진 상태인데요 ㅜㅜ

(언제끝나냐 진짜!!!!!!!!!!!!)

 

그래서 저녁에 알바로 쿠팡이츠배달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배민커넥트가 나왔으니 ㅋㅋ 이쪽으로 갈아타볼까요!

 

 

 

 

 

 

 

 

저저번주에 5일동안 3시간씩 해서 대략 14만원정도 벌었는데요.

가족들과 소주한잔 하기 위해 6만원치정도 지른것 같네요..

(다시 빡시게 움직이면 되니까..)

 

전에 어느막창집인데, 누나가 거기서 시켰었는데

양념이 정말... 달기만하고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평도 괜찮은 불난막창집에서 한번 시켜봤어요.

 

 

 

 

 

 

 

 

 

 

저 고등학생때, 미아역에 있는 짱곱창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

이 동네에는 그런 양념막창맛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여기 양념막창은 음 짱곱창이랑 좀 다르지만

적당한 매콤함과 단맛이 괜찮았어요!

 

막창 냄새도 거의 없고, 냄새에 민감한 누나와 엄마도 맛나게 먹었어요.

 

 

 

 

 

 

 

이건 소금구이인데, 약간의 냄새가 좀 나긴 하지만 저는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누나와 엄마는 양념만.. 그냥 양념만 3인분 시키고 소금은 2인 시킬껄 그랬어요..)

 

역시 막창은 소주가 부르는 맛입니다.

단백하면서 기름지고 와... ㅋㅋㅋㅋ

 

 

 

 

 

 

 

 

 

주먹밥과 쌈도 주시는데요.

같이 먹으니까 식사 대용으로도 좋습니다.

 

날치알주먹밥 진짜 오랜만에 먹네요.

저희집은 매운음식을 즐겨 먹질 않아서

불닭발이나 불닭, 엽떡 이런건 절대 안시켜먹어요 ㅋㅋㅋ

맵찔이가족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리뷰 이벤트도 참여하시면 서비스도 주시는데

저는 계란찜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파와 양념막창이랑 같이 싸먹으면 크으..

그리고 소주한잔~

 

오늘 받았는 스트레스 그냥 날려주네요...

올해 말에는 정말 힘든 일이 많았는데

 

내년에는 하나씩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양념막창 먹고 싶을때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이상 불난막창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