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영양제] 해외직구 여름철 온도 걱정? 약국에서 파는 미아(MIA) 오메가3 리뷰 (해외직구 성분만큼 좋아요)

by Cocopop 2021. 10. 4.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해외직구 오메가3 제품이 아닌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메가3 제품입니다.

 

제가 전에 리뷰했던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제품이 있는데

왜 이 제품을 소개를 하냐면

이 제품은 약국에서 바로 살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ㅋㅋ

 

 

 

 

 

 

 

 

지금은 온도가 조금 내려갔지만, 낮에는 여전히 덥습니다.

오메가3 경우는 높은 온도에 보관할 경우 산패가 빨리 일어나서

아무리 좋은 원료로 사용한다고 해도 나쁜 지방산을 먹기 때문에

오히려 몸에 좋지 않다고 해요.

 

봄, 가을, 겨울 경우에는 온도가 그리 높지 않아서

직구배송을 할때 문제가 없지만

여름경우나 10월 초경우도

 

낮에는 높은 온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판매하는 오메가3가 좀 더 안전할 수도 있습니다.

(직구 기본 배송이 3~4일, 택배차 안에서 2~3일)

거의 1주일 정도 고온에 보관이 되어 있으니 안심할 수 없겠죠?

 

 

 

 

 

 

================

================

 

 

저도 오메가3를 전에 직구해서 샀던 제품이 마침 떨어져서

국내 제품을 이것저것 찾다가 "MIA 오메가3"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정확히는 "MIA 오메가-3 PUFA Gold"입니다.

(MIA : (주)엠아이에이 뉴트라)

 

이 회사는 벨포비유산균으로 이미 잘 알고 있으실 거에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원료사 "알래스카오메가"라고 하고

제조사는 미국으로"robinson pharma" 정제기술을 잘 갖춘 회사라고 하네요.

(원료사가 "스포츠리서치"제품과 같은 회사입니다)

 

한박스에 3통이 들어있고, 한통당 3개월치가 들어있는데

저는 한통만 구입했어요.

가격은 한통에 55,000원 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

================

 

 

안에 내용물을 보시면 이쁜 노란빛의 오메가3가 약간 큼직하게 들어있어요.

크기는 스포츠리서치랑 비슷한 크기였어요.

 

냄새에도 비린내가 없었고, 먹어도 딱히 속에서 비린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리뷰쓰는 동안까지 한달정도 먹은것 같습니다.

 

하루에 1알만 먹으면 되고, 지금까지 알레르기반응이나 다른 느낌은 없고

잘 복용하고 있어요^^

(저번에 백신 부작용으로 피검사 했는데, 오메가3를 계속 복용해서 그런가

HDL 수치가 좀 높게 나왔어요~ LDL은 정상수치로 유지하고 있구요 ㅎㅎ)

 

 

 

 

 

 

 

 

왼쪽 "MIA" 오른쪽 "스포츠리서치"

성분표를 보시면 MIA 제품은 HDA와 EPA 합이 940mg정도 들어있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제품은 HDA와 EPA 합이 937mg 정도 들어있네요.

비교했을때 비슷합니다.

 

그래서 혹여나 산패걱정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국 오메가3 제품도

괜찮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약국에서 100포 만원대 하는 제품들은 원료가 그닥 좋지 않다고 하네요.

저도 유튜버와 약사님 이야기를 듣고 제품들을 찾을때

원료사가 어딘지 제조사가 어딘지를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

 

저 같은 경우는 주로 "스포츠리서치"제품을 직구해서 먹고 있는데요.

날씨가 덥고 습도가 높은 계절에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오메가3를 구입해서 먹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냉장배송으로 오기 때문에 좀 더 산패에 강하다고 하네요 ^^

 

처음에 저도 오메가3를 먹고 효과과 있나?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피검사를 보고 먹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이상 오메가3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