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대웅제약] 피로감, 빈혈, 운동, 공부,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B군 영양제! 신형 임팩타민 영양제를 리뷰합니다.

by Cocopop 2021. 10. 2.
반응형

올해 상반기에 대웅제약에서 신형 비타민B군 영양제가 나왔어요~

그전에는 제가 먹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먹고 있어서

사질 못했거든요..

 

집에 있는 비타민 다 먹고 이제서야 구매했습니다. 하하

 

제품 이름은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인데요.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4만원에 샀다는 분들도 있고

5만원,6만원 기본은 6만원정도 판매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6만원에 구입했어요)

 

 

 

 

=================

=================

 

 

 

포장을 열면 짠! 전버전과 포장은 다를게 없네요 ㅋㅋㅋ

예전에는 종합비타민을 주로 먹곤 했는데

확실히 종합보다는 단일 비타민들을 따로 사서 먹는게

좀 더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 신형은 뭐가 바뀐건지 성분표를 보도록 해요~

 

이번 임팩타민은 기존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제일 눈의 띄는 것은 바로 벤포티아민(비타민B1) 함량인데요.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임팩타민 프리미엄
벤포티아민(비타민B1) 120mg 50mg

기존 프리미엄보다 70mg이 더 들어가 120mg 함량이 들어 있습니다.

 

벤포티아민의 효능은 피로물질인 젖산이 몸에 쌓이는 것을 막고, 신경전달물질을 활성화하여 육체 피로 두뇌 발달의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염증을 일으키는 최종당화산물의 부작용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당뇨병의 합병증도 예방해준다고 하네요. 거기다 에너지 대사에서 필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

 

나머지 비타민B군들의 함량은 동일하고, 몇 가지 성분들이 빠지고 들어났습니다.

 

이노시톨, 콜린타르타르산염은 빠지고, 비타민C는 210mg 정도 늘었고, 나머지는 비슷합니다.

 

 

 

 

 

=================

=================

 

 

 

내용물의 색은 황토색 느낌이며, 먹을때 냄새라던가 위장장애는 없었어요~

아무래도 함량이 기존 고함량들보다 낮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효과가 엄청 떨어지는건 아니에요~)

 

 

제가 이 제품을 사기 전부터 2~3가지 고함량 비타민B군 영양제를 먹어봤는데요.

함량들이 100mg인 고함량이라 가족들끼리 같이 공유해서 먹기

좀 그랬습니다. 사람마다 활동하는거랑 체격이랑 나이도 달라 괜히

무조건 고함량을 건내는건 좀 그래서 이번에

같이 먹으려고 50mg 정도인 영양제를 구입했네요.

 

그리고 여러 영양제들을 같이 먹으니까 함량들을 은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리고 간혹 제가 식도염이나 위가 좀 좋지 않을때 고함량을 먹으면

약간의 위장장애도 같이 와서 반으로 함량을 줄인 제품을 구입하자

생각도 했습니다. 여기저기 제품들을 찾다보니까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이 있는거에요 ㅋㅋ 그게 이 제품이었어요.

에너지 대사에 쓰이는 비타민B1의 함량이 운동할때는 약간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근데 딱 120mg인 제품이 나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지금 먹은지 14일이 지났는데요.

효과는 괜찮고, 위장장애도 없고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크기는 일반 영양제와 비슷했어요? 아주 살짝 작았나?

하루에 1알씩 복용하시면 되고, 꼭 식후에 드셔야합니다. 

 

저는 주로 아침밥을 간단하게 먹고 한알 복용합니다.

 

아침에 주로 비타민B군,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을 먹는데요.

이게 제일 무난한 조합인것 같아요 ^^

 

이번에 백신 1차 맞고 머리가 며칠동안 아파서 피검사를

해봤는데요. 다른 문제들은 없었고, 무슨 수치가 좀 더 올라 봤더니

LDL수치는 무난하고, HDL 콜레스테롤이 높더라구요 ㅋㅋ

 

아마 운동하면서 오메가3도 같이 복용해줘서 그런것 같습니다.

(효과를 보고 있네요)

 

 

 

 

 

 

 

=================

=================

 

 

 

 

너무 고함량을 싫은 분들과 위장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영양제 추천합니다!

 

100mg 제품을 먹으나 이 제품을 먹으나 저한테는 효과는 

비슷했던것 같아요~ 뭐가 힘이 빠진다던가 약간 피로가 더 있다던가

그런건 없었고, 그냥 비슷해요 ㅋㅋ

 

다만 가격이 조금 함량에 비해 비싼느낌이 있긴 하지만, 약국마다

다르다고 하니까 저는 다음에 종로5가 약국에 가서 물어보려고 해요~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나올때까지는 이 제품을 계속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

 

이상 임팩타민 프리미엄원스 리뷰 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