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단백질파우더] 유당불내증이 있는 헬스 하는 분들, 단백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 WPI(분리유청단백) 저먼프로트 9000 리뷰

by Cocopop 2022. 2. 10.
반응형

자전거 배달알바를 하면서 돈도 벌고 운동도 같이 병행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허벅지가 땡기면서 운동이 됩니다. ㅋㅋ)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섭취도 같이 해줘야하는데

생각보다 단백질 섭취가 쉽지 않더라구요.

거의 탄수화물 위주? 오니?!

 

그래서 작년에 헬스하면서 먹었던 나우푸드 콩단백질을 살까하다가

유청단백질은 거의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유청단백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아이허브에서 캘리포니아 골드 제품이 세일하길래

 

들어간 원재료도 괜찮아 내일 구매해야지 했다갘ㅋㅋ 품절로.. 못사게 되었어요ㅜ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르고 있는데, 피톨로지? 유튜브를 보고 

저먼프로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따로 홈페이지는 없는것 같구요.

포대유청단백질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어요.

재작년만해도 가격이 2kg당 55,000원이었는데 이번에 가격 인상으로

만원이 더 올랐다고 합니다.

(WPI 치고는 비싼건지 모르겠어요 ㅋㅋ)

 

 

 

 

 

 

성분포를 보시면 30g 기준으로 탄수화물 0.5g, 당류 0g, 지방 0.3g 단백질 27g이 들어있습니다.

분리유청단백이라 WPC보다 단백질 함량이 약간 더 높을 것 같아요.

원재료를 보시면 제가 무맛을 구매를 해서 분리유청단백분말, L-글루타민 이렇게 두 가지만 들어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독일산 포대유청분말을 수입해 국내에서 제조를 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듣기로는 유청분말을 여기저기(다른회사) 섞지 않고, 화학적인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운동 하시는분들도 이 제품을 잘 아시고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포대를 열면 분유색인 분말이 들어있는데요.

냄새가 딱 서주아이스크림이나 분유냄새가 납니다. ㅋㅋ

 

(콩단백질은 약간 미숫가루 냄새가 나는데, 이건 또 달라 맛이 궁금했어요)

 

 

 

 

 

일단 궁금해서 한 숟갈 정도 넣고 휘휙 저었습니다.

쉐이크 텀블러를 샀어야했는데...

분말이 잘 풀리지 않네옄ㅋㅋㅋ

 

 

 

 

 

 

어느정도 풀릴때까지 계속 저었어요 ㅋㅋ

일단 냄새부터 맡아봤는데

오!? 분유? 서주아이스크림? 달달하면서 고소한 향이 올라왔어요

먹어보면

음...

무맛이긴 한데, 보통 무맛 먹으면 역하다는 분들도 있긴한데

 

저는 끝에 우유맛이 고소하게 느껴져서 역한 느낌이 들진 않았어요.

 

좀 더 진하게 먹으면 더 고소해져서 맛있을 것 같은 맛?

ㅋㅋㅋㅋ

(일단 맛은 저한테는 좋다)

 

 

반응형

 

 

 

 

 

 

맛도 괜찮고, 원료도 깨끗하다고 하니 믿고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

또한 저 처럼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WPI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먹어도 뱃속이 편안해요.

 

이제 운동하면서 꾸준히 섭취 해야겠습니다.

평소에도 단백질을 40g도 안먹는것 같아요..

 

 

 

이상 저먼프로트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