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

한솥도시락, 메가 할인 진달래 점심 도시락~

by Cocopop 2021. 1. 27.
반응형

저번에 한솥도시락 메가 할인 이벤트로 동백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어제 먹은 진달래 도시락을 소개합니다~

진달래 도시락은 할인 전에는 7,000원으로 한솥도시락 중에도 가격이 조금 나가는 도시락인데요.

할인을 받아 5,900원에 구입을 했어요^^

도시락 포장을 보니까 밥이랑 반찬을 따로 주네요~ 

진달래 도시락을 사러 샀을 때 동백 도시락 살 때보다

사람들이 은근히 많았어요. 솔직히 반찬 양은 이번 진달래가 짱이죠@@

 

자 이제 오픈해볼까요~ ㅎㅎ

 

 

 

 

 

짠~ 불고기랑 함박스테이크랑 새우튀김, 닭튀김, 돈가스까지 푸짐하게 있네요.

동백도시락에서는 양이 적은 소불고기와 새우튀김, 함박스테이크, 치킨 한 조각이었는데

진달래는 가격이 조금 있어서 인지, 돈가스를 추가로 주네요. 

음.. 구성을 보면 푸짐해 보이지만, 하나씩 살펴보면 솔직히 

동백도시락에 돈가스 말고는 똑같네요..

5,900원이라서 먹지 7,000원이면 솔직히 분식점에서 

다른 걸 먹을 것 같습니다.

 

 

 

 

 

 

돈가스는 한 장을 다 주는 게 아니고 반쪽을 주시네요.(주실 거면 한 장을..ㅎㅎ)

한솥 돈가스랑 치킨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

새우튀김은 반죽이 두꺼워서 그냥 그랬습니다.

저 돈까스 소스.. 어디서 따로 안 팔까요? ㅋㅋ 저런 소스 맛 너무 좋아요^^

 

 

 

 

 

 

 

 

여기 부분은 구운 고기류를 넣은 것 같아요. 함박스테이크와 제육볶음이

있습니다. 제육볶음은 소불고기보단 촉촉하고 간이 진해서 맛있게 먹어요~

함박스테이크는 어릴 때는 별로 안 좋아했는데, 나이 먹고 나서는 

부드럽고 중독적인 맛이 있어서 평소에 도시락 시킬 때 추가로 

하나씩 더 시킵니다. ㅋㅋㅋ 

제육볶음 남은 양념 밥에 비벼먹으면 괜찮네요.

 

 

 

 

 

 

 

이 부분은 총 5가지 밑반찬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멸치볶음, 김치, 파스타 샐러드, 오징어젓, 음.. 저 고추장아찌인가요? ㅎㅎ 

이렇게 담아주셨는데, 이 반찬은 매장마다 조심씩 다를듯합니다.

고추장아찌랑 파스타 샐러드? 저거 정말 맛있어요.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잘 먹는 반찬 중 하나입니다.

멸치는... 간이 잘 안되어 있어서 별로고, 살짝 비린맛이 납니다.

김치랑 오징어젓은 무난했습니다. ^^

 

 

 

 

 

 

 

진달래 도시락 구성 어떠신가요?

이번 진달래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맛은 다 전에 먹었던 반찬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독특하진 않았지만, 좋아하는 반찬이 한 번에 다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ㅋㅋ

하지만! 7,000원에 사 먹는 건 글쎄요...(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이제 목, 금, 토, 일 할인기간은 4일밖에 안 남았는데요.

동백도시락은 음.... 편의점 도시락에서 자주 먹는 도시락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한 번쯤 먹어보는 걸 추천합니다. 새치 고기고기도 괜찮았고요.

나머지는 먹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또 언제 할인할지는 모르지만, 그때까지는 

평소에 많이 먹었던 돈가스 도련님 도시락을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이상 직장 도시락 일상 리뷰~ 진달래 도시락였습니다.~

 

 

 

 

 

 

먹으면서 이건 그렇고 저건 그렇게하면서 툴툴거렸는데, ㅋㅋㅋㅋ 다 먹었네요;;;

일반 남성이 드시기에는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아요.

먹고 아쉬운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만 저는 밥을 좋아해서 밥을 곱빼기로 시킬걸..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

 

자~알 먹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