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

[하림] FOODYBUDDY 어른이와아이들을 위한 라면 "하양라면" 칼로리도 적고 나트륨 함량이 쏙!

by Cocopop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컵라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고것은 바로! 요즘? 뭐 몇 달 전부터 핫했죠 ㅋㅋㅋㅋ

 하림에서 아이들을 위한 라면을 출시했었는데요.

 

FOODYBUDDY 하양라면과 빨강라면 입니다.

GS25에서 2+1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가격은 2,400원 ㄷㄷ

4,800원으로 3개 샀어요. (개당 1,600원 꼴이네요)

 

 

 

 

 

 

라면 뚜껑 부분을 보시면 위에 사진처럼 나옵니다.

기름을 쪽 뺀 1mm 건면을 사용했다고 해요.

 

일반 컵라면 면들 생각하면 약간의 두께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면이 얇은 육개장 사발면을 좋아하는데요.

이 면 역시 1mm로 육개장 면발과 비슷하지 않을까

기대를 하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뭐, 칼로리도 적고 건면에다가 나트륨 함량도 적어서

저녁에 식사 대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서요)

.

.

.

 

 

 

 

왼쪽 : 하양라면 , 오른쪽 : 신라면(큰사발면)

 

몸 관리를 할 거면 영양정보를 봐야겠죠?

탄수화물은 음.. 일단 일반 라면과 비교하면 건면이라서 20g 정도 차이는 나는 것 같습니다.

보통 큰 사발면 보면 76~8g 정도 있더라고요.

(신라면 건면도 저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나트륨은 확실히 적네요. 아이들이 먹는 라면이라서 그런지

450mg 정도 빠졌습니다.

그 외 당류가 포화지방 함량이 낮습니다.

(튀지 않아서 포화지방이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포장을 뜯다 보면 정체를 알 수 없는 장난감?? 같은 게 나오는데요.

저게 랜덤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동물모양, 꽃...등)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1. 뚜껑을 완전히 열고 액상 수프와 건더기를 넣고, 끓은 물을

표지선까지 붓습니다. 

 

 

 

 

 

2. 전자레인지(1,000w 기준) 1분 40초 돌립니다.

(뚜껑은 같이 넣지 마세요)

 

 

 

 

 

 

 

 

3. 잘 저어서 맛있게 냠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아이들 학원 다녀오고 배고플 때 

간식으로도 먹거나 주말 점심때 식사 대용으로 먹나 봐요

 

 

 

 

 

 

 

와~~~ 면이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육개장 면과 비슷한 것 같고요.

약간 더 꼬들하다고 해야 하나??

 

저 건면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맛있네요.

그리고 하양라면 국물 사골맛인데

짠맛도 확실히 일반 사리곰탕보단 덜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싱거워 이런 것도 아니에요 

 

딱 곰탕 시켰을 때 약간의 염이 있는 정도?

 

 

 

 

 

 

국물이 깔끔합니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저녁에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튀긴라면을 먹으면 몇 시간 동안 소화를 못 시켜서 

잘 먹질 않거든요.

 

이건 튀긴라면 보단 좋았습니다.

 

 

 

 

 

 

 

근데 확실히 건면이라서 그런가 

양이 적은 건지 다 먹고도 약간 출출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당밥 해놓은 것이 있어서 공깃밥 1/4 정도만

말아서 마무리했습니다.

 

계란 4개, 고춧가루볶음 닭발, 김치찌개 이렇게 반찬으로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

.

.

 

 

스쿼트 100개...

(탄수화물을 많이 먹어서 혹시 몰라..)

 

 

 

 

 

 

이렇게 하림에서 나온 아이들을 또는 저.. 어른이들을 위한 라면

하양라면을 먹어봤는데요.

 

친구네 애기가 이 라면을 그렇게 잘 먹는다고 하네요.

뭐 유명 먹방유튜버들도 이 라면을 한 번씩은 먹어봤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단 괜찮네요. 하지만 가격은 안 괜찮아요..

너무 비싸... 개당 1,600원이면 

하양라면은 사 먹을 것 같아요.

 

해장하고 나서 먹기 좋은... 에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이상 하양라면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