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

[자전거용품] 라이딩 하기 좋은 스마트폰 거치대 "비엠웍스 슬림6 CNC"

by Cocopop 2023. 9. 10.
반응형

자전거를 사고 라이딩을 시작한지 2개월 정도 지난듯합니다.

처음 자전거를 따릉이로 시작해서 회사 부장님의 관심으로

자전거 세계에 입문을 했는데요.

 

자전거를 사기 전에는 따릉이로 탔기에

부장님께서 저렴한 핸드폰 거치대를 주셨었어요.

 

그걸 차고 스트라바를 시작해서 ㅋㅋ

한달 동안 퇴근 후 재밌게 자전거를 탈 수 있었습니다.

 

https://www.strava.com/ 

 

Strava | Running, Cycling & Hiking App - Train, Track & Share

 

www.strava.com

자전거 타시는 분이라면 꼭 사용하는 어플이라고 하네요. ㅋㅋ

거리도 잴 수 있고, 속도까지 

 

 

 

그러다 제 초록이 자전거를 구매하고 나서

핸드폰 거치대를 튼튼한 놈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 이름은 "비엠웍스 슬림6 CNC" 구요.

 

유튜버 "탑튜브"님꺼를 보다가 제가 산 자전거와 같아

일단 제품의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별거 없이 핸들바에 장착할 고정대와 핸드폰 거치대가 끝입니다. ㅋㅋ

빨간색과 검정색 두 가지가 있는데, 처음에 빨간색 살까 하다가 제 초록이랑 뭔가 

어울리지 않을 듯 하여 검정색으로 구입했어요.

 

일단 디자인도 합격이고, 내구성도 튼튼해서 좋았습니다.

 

 

 

 

 

볼트 조여주는 도구는 안에 들어 있으니 따로 구입 안하셔도 됩니다.

장착한 모습인데 어떠신가요?

옆에 돌려서 핸드폰에 맞추고 고정시키면 끝이에요.

 

고정시키고 흔들어봐도 빠질 것 같지 않더라구요 

대.만.족 ㅋㅋ

 

 

 

 

자전거도 비싸지만, 정말 자전거 용품들을 살 때마다 캠핑장비 만큼 

돈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

이것도 개미지옥이구나...

 

 

 

 

장착한 거치대를 차고, 동네 한바퀴 라이딩 했습니다. ㅋㅋㅋ

아직 낮에는 좀 덥지만 그늘에 있으면 시원하더라구요.

 

주말에 집에만 있으면 뭐해요..

이렇게 운동겸 스트레스 풀겸 라이딩 하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더 추워지기 전에 엄청 타야겠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도 이번에 운동 겸 자전거 어떠신가요?

자전거가 있지만, 스마트폰 거치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괜히 유튜버도 왜 사용했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이상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제 자전거 리뷰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