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od_glucose_Info

[키토 라이프스타일] 다이어트, 혈당조절 마이 노멀 키토 알룰로스 리뷰(감미료)

by Cocopop 2022. 1. 30.
반응형

예전에 큐원 제품을 자주 사용했는데 이번에 다른 알룰로스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키토 라이프스타일"이라는 곳에서 <마이노멀 키토 알룰로스>라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도 큐원 제품 못지 않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저는 좀 더 저렴하고 마트에서 구하기 쉬운 제품 위주로 사용해왔는데요.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성분표를 보면(100g 기준) 탄수화물이 72g, 당류 1g, 알룰로오스 70g이 들어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순탄수를 보면 약 2g 정도네요. 100g 당 2g 순탄수와 1g 당이면 혈당 스파이크까지는 

문제 없겠네여 ㅋㅋㅋ

 

액상알룰로스가 99.52%나 함류 되어 있으며, 약간의 감미료들도 첨가했습니다.

큐원에 비해 원재료가 엄청 막 들어가 있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들어간 것같아요.

 

큐원은 펙틴이랑 젖산칼슘? 이런거 막 들어가던데.. 알룰로스 함량도 마이보다 적구요..

(대신 가격은 큐원이 좀 더 싸네여 ㅋㅋ 다 이유가 있었어!)

 

 

 

 

 

 

점성은 큐원보다 약간 더 물성을 지닌 것 같거나 비슷한 느낌이 들었고, 색상은 아무 살짝 더 진했습니다.

맛은 묵직한 꿀과달고나 맛이 섞인 느낌이지만, 끝에 약간 씁쓸한 맛이 있어요.

큐원은 그냥 시원한 달고나 단맛? 정도면 좀 더 진하게 끓인 느낌이 들었네요.

 

그래서 마요네즈소스나 간이 쌔지 않는 소스를 만들때 위에 맛이 좀 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조리 된 맛이 궁금해서 고추장양념인 콩나물 불고기를 만들어봤어요.

콩나물과 고추장맛이 강한 음식이라 그렇게 튀진 않을 것 같아여

 

먼저 고기를 볶아주고, 야채넣고 양념넣고 콩나물은 마지막에!

 

 

 

 

 

 

 

 

 

 

초반 고기 볶을때, 알룰로스와 간장, 소금으로 간을 했네여.

불맛도 약간 주면서 했더니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 크으..

전체적으로 간이 잘 되어 마지막에 참기름으로 마무리 했네여.

 

 

 

 

 

 

 

 

 

 

 

맛은 성공적이었어요 ㅋㅋ 적당한 단맛과 간이 딱! 밥 한그릇 그냥 뚝딱이네여

저당밥과 함께 먹으니 혈당스파이크가 훅 올라가진 않겠죠?ㅋㅋㅋ

 

 

 

 

 

 

 

 

 

 

 

 

아직 한 두번? 정도 밖에 써보질 않아서 재구매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단맛은 좀 더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아직 드레싱은 만들어보지 않았으니 만들어서 먹어보고 재구매를 할지 결정해야겠습니다.

이상 마이노멀 키토 알룰로스 리뷰였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