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od_glucose_Info

[보고쿡] 혈당, 다이어트 면 "미역국수 슬림19" 리뷰

by Cocopop 2022. 1. 22.
반응형

 제가 먹어보고 괜찮아서 리뷰하려고 들고 왔어여~

보고쿡이라는 업체에서 납품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미역국수!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평점과 리뷰가 많은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할인을 받아서 인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5봉에 8천원대에 구매했던것 같아요.

 

혈당조절을 위해서는 원재료도 중요하죠!

보면 당을 올릴만한 원재료가 들어있지 않네여.

 

 

이 제품은 먹기 편해요.

다른 제품들은 끓여서 먹는데, 이 제품은 그냥 채에 넣고 물로 한번만 헹궈주면 끝이에요.

 

 

 

 

 

 

 

미역국수로 뭘 해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골뱅이를 무쳐서 소면대신 미역국수랑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맛은 약간 미역냄새가 나긴해요. 아무래도 미역이 주 재료기때문에

미역 냄새에 너무 예민한 사람들은 좀 먹기 힘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누나는 미역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그렇게 즐겨먹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미역국수는 괜찮다고 하네요)

 

대신! 뜨겁게먹는 온면에서는 미역향이 좀 더 진하게 날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해먹은 음식은 동치미 국수인데요.

동치미 국물에 미역국수를 넣고 먹었습니다.

고명은 닭가슴살ㅋㅋㅋㅋ

 

단백함을 두배 더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다이어트식으로 딱이네여

포만감도 있으면서 맛도 있고, 미역국수라고 해서 식감이 이상하지도 않아요.

밀가루가 들어간 것 같이, 쫄깃함은 없지만 꼬들한 식감이 있어서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미역에는 요오드라는 성분이 좀 들어있어서 자주 먹는것 보단 어쩌다 한봉씩 꺼내서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칼로리도 적어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일듯 해요.

 

5봉에서 이제 1봉밖에 남지 않았는데, 다 먹으면 또 시켜 먹을 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