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od_glucose_Info

[위즈덤 네츄럴] 혈당조절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편한 "SweetLeaf" 스테비아 감미료 리뷰

by Cocopop 2021. 12. 13.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Wisdom Natural"사에서 제조한 스테비아 제품인데요.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게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이번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70팩에 7천원 초반대 였습니다.
(35개랑 70개 이렇게 2 제품으로 판매합니다.)




보통 스테비아를 마트에서 사면 큰 한봉지로 판매를 하잖아요.
집에서 사용할 때는 문제가 없지만
밖에서 라떼 한잔 마실때나 아니면 블랙커피에 단맛을 내고 싶을때
아직 한국에는 스테비아를 주는 카페가 거의 없죠

그래서 이번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요즘 밖에서 계속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 좀 물리더라구요.
그렇다고 과당이 많이 들어간 시럽을 먹기에는 불안해서..)

위에 성분표를 보시면 "SweetLeaf"라고 적혀 있는게
스테이바 제품이고 옆에 설탕 목록이 적혀 있네요.
밑에는 순서대로

칼로리, 순 탄수화물, 식이섬유, 혈당지수로

설탕은 칼로리가 32칼로리, 순 탄수화물은 8그람, 식이섬유 0그람, 혈당 지수 70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반면, 스테비아는 0칼로리, 0탄수화물, 0식이섬유, 혈당지수도 0으로 표기 되어 있네요.

100프로 0은 아니겠지만, 그만큼 소량의 혈당을 올리는것으로 보여 저렇게 표기 한 것 같습니다.






총 70개가 들어 있구요. 1개당 1g의 스테비아가 들어 있습니다.
(엄청 많죠? ㅋㅋㅋㅋ)
당도는 1개당 설탕 2스푼 들어간 당도라고 하네요.

그래서 한두봉만 가져가도 맛있게 한잔 하실 수 있을 거에요.









크기도 작아서 휴대성이 좋습니다.
보통 스테비아를 사면 스테비아만 들어 있는게 아니라, 에리스리톨이 거의 대부분 들어가는데요.

이 제품은 에리스리톨이 들어가질 않고, 이눌린, 스테비아 잎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입자가 곱기 때문에 습기를 줄이기 위해 소량의 실리카가 들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실리카 = 이산화규소


아이허브 스테이바 설명 중 하나






포도당분말 처럼 엄청 곱져?
보통 스테비아가 물에 잘 녹질 않아서
저렇게 곱게 갈아 넣은 것 같습니다.










먹었을때,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요.
정말 포도당분말 먹는 느낌? ㅋㅋ 단맛나다가 사라져요.

그리고 혀바닷에서 잘 녹네요.
지금은 코로나도 그렇고 업무가 많아 외출을 좀 자제하지만

나중에 사무실 가서는 한번 타먹어 봐야겠습니다. ^^








https://kr.iherb.com/pr/wisdom-natural-sweetleaf-natural-stevia-sweetner-70-packets-2-5-oz/47601

Wisdom Natural, SweetLeaf, 천연 스테비아 감미료, 70팩, 2.5oz

kr.iherb.com

요즘 설탕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좋네요 ^^
예전에는 감미료를 먹으면 뒤에 남는 단맛이 너무 싫었는데
혈당 관리하면서 계속 먹다보니까 익숙해진것 같아요.


이상 스테비아 제품 리뷰였습니다. 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