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od_glucose_Info

[헬스레시피] 혈당조절, 다이어트식 바닐라시럽(with.알룰로스) 리뷰

by Cocopop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시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헬스레시피에서 만든 "몽크슈 바닐라시럽"입니다.

 

이 제품이 나온지는 좀 됐는데요.

제가 카페에 가면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시지 라떼 종류를 잘 마시지 않아요.

그래서 바닐라시럽이 필요할까? 생각에 구매해보질 않았죠.

 

근데 요즘 가을이고, 혼자 작업하는 시간이 많아지니까..

단 음식들이 땡기더라구요 ㅜㅜ

 

 

 

 

 

 

 

 

제품 구매는 네이버 "헬스레시피"와 쿠팡에서도 판매합니다.

530g 용량으로 가격은 8,400원 쿠팡은 9,900원에 판매를합니다.

 

저는 일단 쿠팡으로 구매를 했어요.

헬스레시피는 배송비까지 합치면 만원이 넘어가버리더라구요.

(그 밖에도 닥터다이어리, 구글, 11번가 등 여러곳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다 비슷해요 ㅎㅎ

 

 

 

 

 

======================================

======================================

 

 

요즘은 재택근무 위주로 하다보니까

종종 집에서 커피를 해서 먹는데 이번에

바닐라라떼를 해먹 먹어볼까 하는 생각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구매하기 전에 폭풍검색을 해봤는데요~

바닐라시럽이 은근 인기가 많더라구요!

 

바닐라향이 강하게 나서 정말 일반 시럽과 비슷하다라는 사람도 있고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서 더 좋다는 평도 있었어요.

(헤이즐넛향은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습니다)

 

 

 

 

 

 

 

 

 

먹어보기 전에 일단 성분표부터 확인을 해봅시다!

원료명 및 함량을 보시면, 액상알룰로스, 바닐라향, 바닐라추출액, 나한과추출물분말, 레몬농축액, 젖산칼슘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정백당과 과당은 확실히 들어가 있질 않네요.

 

내용량을 보면 탄수화물 71g이 있는데, 그 중에 알룰로스가 65.48g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순탄수량은 5.52g정도 들어 있구나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당류도 2g정도 들어있으니 성분표는 합격입니다.

(당뇨있으신분들은 5g 미만인 식품을 섭취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

 

색상은 약간 요리당 느낌이 들긴하네요. 바닐라향이랑 농축액을 넣어서 더 그런색이

나오나봅니다. 그리고 알룰로스 자체도 카라멜화 느낌의 색이 있어서 좀 진해요.

(제 블로그에 알룰로스 리뷰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

 

 

 

https://cococulture.tistory.com/139?category=1001324

 

 

 

 

 

 

 

 

 

종지에 액상을 따라봤습니다. 색상은 일반 알룰로스와 비슷한 느낌이구요.

향은 확실히 바닐라향이 진하게 올라옵니다.

 

일반 바닐라시럽이랑 향이 비슷한것 같기도하고 약간 더 진한 느낌이 드네요.

일단 향은 합격이에요~ 제가 싫어하는 느낌은 아니라서 ㅎㅎ

 

맛은 일반 알룰로스보다 아주아주 약간 더 단 느낌이 들어요.

(나한과추출물분말이 좀 섞여서 그런것 같아요.)

 

 

 

 

 

 

 

 

======================================

======================================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카페라떼를 구입했구요.

시럽 없이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ㅋㅋ

오늘은 달달한 바닐라라떼로 해먹어보려구요~

 

운동하고 오니까 달달한게 땡깁니다 ㅋㅋ

 

 

 

 

 

 

먼저 시럽을 넣어주고, 휘~휘~ 저어주세요~ ㅋㅋ

컵 맨밑에 작은 선까지 시럽을 넣어주고 저어서 먹어보고 

단맛을 조절했습니다.

 

바닐라향이 솔솔 납니다.

 

 

 

 

 

 

 

 

 

 

짠 스타벅스 저당 바닐라라떼 완성입니다.

맛은 정말 비슷하더라구요? 한 90%이상 똑같아서 놀랬어요.

하지만 약간 아쉬움은 뒤에 남는 단맛이 좀 느껴져서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단맛을 내다니 ㅋㅋ

다음에는 좀 덜넣어야겠어요 너무 넣었나 달아..

(제가 좀 대체당을 막 좋아하지 않는게 남는 단맛이 오래가더라구요 ㅜㅜ)

 

정말 1년만에 마시는것 같아요 ㅜㅜ

(왜 이제서야 나왔니 시럽아...)

 

 

 

 

 

======================================

======================================

 

평소에 바닐라시럽을 좋아하시는데, 혈당조절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과 다이어트로 인해 과당은 줄일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100% 똑같을 순없지만, 비슷한 느낌은 확실히 주는 제품이었어요.

90%정도? 확실히 나한과추출분말이 들어가서 그런가 조금만 넣었는데

진짜 달더라구요! (일반 알룰로스는 저거보단 덜 달아요)

 

요즘 대체당들로 만들어 나오는 제품들이 늘고 있는데요.

저도 평소보다 혈당이 높아서 조절하는 중인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 먹고싶을때 종종 이 시럽을 사서 먹을 것 같아요.

(카페갈때는 조그만한 물약통에 담가는것도 좋을듯 해요^^)

 

이상 바닐라시럽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