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정관장, 면역을 키우자! 홍삼천보 리뷰

by Cocopop 2021. 4. 16.
반응형

봄비가 슬슬 내리기 시작하네요~

내일 캠핑 가는데 소나기라니..ㅜㅜ

 

오늘은 친구한테 아프지 말고 다음 만날 때까지 건강하라고 

홍삼천보를 선물 받았네요..

(항상 골골 거려서 건강기능식품을 줬나 봐요 ㅋㅋㅋ)

 

이런 선물은 처음 받아보는데, 나이가 드니까 선물도 달라지는구나 생각이 드네요

(30대 중반으로..)

 

 

 

 

 

 

홍삼천보는 홍삼만 있는것이 아니고 여러 한약재료들이 섞여

있어서 성분을 보시고 알레르기성이 있는 재료가 있는지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포장은 고급지네요 ㅋㅋㅋ 튼튼한 박스로 담겨져있어서 

택배로 받아도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자 이제 개봉을 할게요!~

 

 

 

 

 

 

상자를 열면 10포씩 작은 박스에 담겨져있습니다.

포장은 정말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요.

홍삼은 기본 6년 근으로 사용하나 봐요.

대신 홍삼농축 함량이 다른 홍삼 스틱보다

다소 작은 느낌이 듭니다. 

 

다른 재료들도 같이 들어가 단가를 맞춰야 하니 어쩔 수 없는 상황이겠죠

 

 

 

 

작은 상자를 열면 팩으로 10개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당 50ml씩 들어있어서 먹기 편해요 ^^

 

하루에 한포씩 한 달치인데, 벌써 4팩을 먹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 달은 금방 먹겠지요. 

 

이런 선물을 받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평소에 챙겨 먹지 않는 제품에다 이상하게 

내 돈 주고는 홍삼은 잘 안 사게 되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성분은 위에 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접 드셔 보시면 알겠지만, 마셨을 때 맛은 위에 성분에 있는

당귀, 영지버섯, 황기 맛이 제일 먼저 올라옵니다 ㅋㅋ 

(향이 가장 강하고 들어간 함량도 많아서 이겠지요.)

 

그리고 밑에 보시면 비타민B군 1, 2, 6이 소량 들어갔으니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지만 권장섭취량 생각해서 드시면 또 좋을 것 같습니다.

면역을 키워주는 성분들이 조금씩 골고루 들어 있어서 

부모님이나 항상 피곤해하는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괜찮을 듯합니다.

 

 

 

 

 

 

 

 

잔에 있는 양이 딱 한포 양입니다.

색은 한약처럼 검고 맑아요 ㅋㅋ

맛은 은은한 단맛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아 아주 살짝 쓴맛이 약간 나긴 하는데

그리 심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올리고당과 과당의 단맛으로 쓴맛을 좀 중화시켜준 것 같아요)

 

* 당이 있는 성분이라 당뇨 있으신 분들에게는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렇게 정관장 홍삼천보를 리뷰해봤는데요.

만약 단맛이 싫고 홍삼 위주로 드시고 싶으시면 홍삼 스틱을 드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건 정말 쓰기만 하고 단맛이 없거든요 성분도 좀 더 있고요.

너무 쓴 게 싫으시다면 홍삼천보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 듭니다.

 

만약 구매를 생각하시고 계신다면

일단 한약을 먹어도 괜찮은 체질인지와 알레르기성을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