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라이프익스텐션] 만성피로, 근육 강화,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해외직구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리뷰

by Cocopop 2021. 2. 18.
반응형

 

 

브랜드 : 라이프 익스텐션

제품명 : 투 퍼 데이 캡슐

캡슐 : 120정

 

제가 예전에 비타민B 복합 제품 위주로 영양제를 먹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비타민B뿐만 아니라 다른 비타민 제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종합비타민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종합비타민 하면 <얼라이브>가 가장 해외 제품으로

잘 알려지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광고를 엄청 하죠? ㅋㅋ 센트룸도 그렇고 종합비타민은 

찾아보면 엄청 많습니다. 성분들도 조금씩 다르고요. 여러 가지 비타민제를 찾다가

 

저는 일단 비타민 B군이 어느 정도 들어간 제품을 찾다 보니 라이프 익스텐션이라는

업체에서 만든 "투 퍼 데이 캡슐"이라는 비타민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몇 년 전부터 가성비 갑인 종합비타민으로 엄청 알려져 있더라고요?

(저는 이제야.... 멀티비타민을 잘 안 챙겨 먹어서 그런가 봐요 ㅎㅎ)

 

평도 많고 리뷰에서도 섭취해서 괜찮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자~ 투 퍼 데이를 알아볼까요?

 

 

 

 

 

 

 

 

 

멀티비타민이면 일단 성분부터 알아봐야겠죠? 위에 사진은 투 퍼 데이 캡슐 안에 들어간 성분들입니다.

엄청 작게 쓰여있으면서 엄청나게 들어가 있네요? 와....

 

밑에까지 잘 찍어보려고 했으나 한 번에 담기질 않네요 뭐 이렇게 들어가 있는 게 많은 거죠?

이러면서 가격이 19,000원대? 정말 싸지 않나요?

다른 비타민들은 2만 원대가 넘고 저렇게 많지도 않습니다. ㅋㅋㅋ

 

 

 

 

 

아이허브-성분표

 

너무 들어가 있는 게 많아서 결국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성분표를 가져왔습니다.

성분표를 보시기 전에 말씀드려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영양제 함량 단위인데요.

 

1g = 1000mg입니다.

1mg = 1000 mcg(ug)라고도 쓰입니다.

 

그래서 

 

1500 mcg라 하면 1.5mg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비타민 A 같은 경우는 권장섭취량이 남자는 750ug, 여자는 650ug이고, 상한 섭취량은 3,000ug

이니까 1,500 mcg(ug) 면 적당한 섭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베타카로틴 성분이라 흡연자분들은 한번 물어보시고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비타민 C 같은 경우는 470mg으로 권장섭취량은 충분하지만 상한 섭취량은 성인은 2,000mg으로

약간 낮은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D50 mcg으로 충분 섭취량으로는 10 mcg라 괜찮은데, 상한 섭취량은 성인은 100 mcg이므로 

저 같은 경우는 따로 섭취는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비타민 B군 시리즈 같은 경우는 대부분 50mg으로 정해져 있는데, 활성과 비활성이 섞여있네요?

이게 가능한 건지 모르지만 일단 적혀있으니까 거짓말은 아니겠죠? ㅋㅋ

종합 비타민중에 비타민B 시리즈가 50mg 이상인 제품들이 거의 없어서 이걸 선택한 이유입니다.

있어도 비싸거든요...

(비맥스 메타 경우 100mg 정도 고함량이 들어가 있으니 100mg 정도 섭취해야 한다는 분들은

이거보다 약한 종합비타민을 선택하시고 따로 비타민B 복합체를 구매하셔서 복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비오틴 경우는 충분 섭취량은 35ug(mcg)이고, 상한 섭취량 규정이 없는데요.

음... 제 생각은 좀 부족 한양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없는 것보단 나으니..)

 

요오드는 150 mcg이네요? 요오드 같은 경우는 

한국인들에게는 그렇게 필요한 성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희는 미역국과 김 등 해조류 음식을 잘 먹기 때문에

높은 요오드 성분을 이미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잘 안 먹는 서양인들과 다릅니다. 하지만 소량으로 들어가 있으니

해조류를 약간 조절하시면서 드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단, 갑상선 이상증세가 있으신 분들은 이 성분도 빼고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권장섭취량은 150 mcg이고, 상한 섭취량은 성인 경우 2,400 mcg입니다.

 

마그네슘은 권장섭취량이 300mg 정도인데요.

이 제품 안에는 100mg 정도 들어가 있네요? 이건 선택일 것 샀습니다. ㅋㅋ

평소에 견과류나 아보카도 이런 걸 잘 드시면 영양제는 필요 없고

안 드시면 영양제도 따로 챙겨 드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영양제를 따로 사서 한 캡슐씩 더 먹습니다.

200mg 영양제로 섭취하고 나머지는 음식으로 먹습니다. ㅎㅎ

 

 

 

 

아이허브-성분표

 

망간, 크로뮴, 이노시톨.. 등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전부 극소량으로 들어가 있어서 그냥 막 도움이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

(사실 이 성분들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해로운 성분을 넣어주진 않을 것 같으니 믿고 먹어요 ㅋㅋ)

 

 

 

 

 

 

 

영양제 캡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확대한 다음 찍어서 그런가.. 화질이 영 아니네요..)

 

노란 느낌이 드는데요. 비타민B 성분 중 하나 때문에 이렇게 노란색으로 나온 거예요~

캡슐 크기는 그냥 보통 정도입니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2알인에데요. 냄새가 좀 납니다...

음 뭐랄까? 그 비타민B에서 나는 그 특이한 냄새가 있는데

다른 제품들보다 냄새가 좀 더 나네요?

 

그렇다고 막 죽을 맛은 아닌데, 먹고 나서 나중에 트림하면 올라와요 ㅋㅋㅋㅋㅋㅋ

(그게 좀 신경 쓰이긴 하는데 뭐 금방 괜찮아집니다.)

 

 

 

 

 

 

 

 

 

이거 구매하고 섭취한 지 2주 정도 지났는데요~

비타민B가 고함량이 아니라서 그런가 위장장애는 없었습니다.

먹고 나서도 피곤하거나 그런 건 없고 그냥 무난한 것 같습니다.

그게 좋은 거겠죠? ㅎㅎ

 

2달치니까 1 달반 정도 더 먹어보고 이대로 계속 섭취를 할지

다른 제품을 갈아탈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이번에 영양제도 그렇고 운동한다고 헬스장에다.. 두피케어에다

돈 쓴 게 많아 영양제도 가성비를 찾게 되더라고요.

원래 먹던 아드 케어 부스터는 너무 비싸서..

잠깐 쉬는 타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대로 가성비는 정말 확실합니다.

지금 아이허브를 검색해보니까 품절이더라고요 ㅋㅋㅋ

 

인지도는 정말 확실한 제품인 것 같아요 ㅋㅋㅋ

성분들도 보면 일반 종합비타민 영양제보다 성분이 좋은 것 같고

가격도 거의 절반이라 냄새만 빼면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너무 싸니까 ㅋㅋㅋ 그게 조금 의심이 가네요

좋은 성분이 들어간 것인가? 하는 ㅋㅋㅋㅋ

 

 

 

 

 

 

 

 

결론으로는 추천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더 먹어봐야 할 것 같구요...

저처럼 금전이 좋지 않거나 영양제들을 많이 사는데, 좀 가성 비적으로 줄이고 싶으시면

투 퍼 데이 캡슐 드셔보세요~ ㅋㅋㅋ

대신 냄새는 적응하셔야 할 것입니다. 하하하하!!

 

아!

(그리고, 특정약과 함께 드시는 분들은 의사분께 영양제 성분을 보여드리고 문의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으니까요 ㅎㅎ

 

 

이상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캡슐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