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로직뉴트라] 위염, 역류성식도염에 도움을 주는 매스틱검 복용과 부작용은?

by Cocopop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토요일에 변기님한테 몇 번이나 혼났는지..

아직도 속이 좋지 않네요;;; 나이를 먹을 수록 더더욱 주량이 약해지나 봐요 ㅜㅜ

 

오늘은 새로운 제품을 리뷰해보고자 해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로직 뉴트라"에 매스틱검 1000mg입니다.

 

원래 제가 먹던 "뉴트리 콜로지"제품 매스틱 검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 가격도 올랐고, 품절 상태라... 찾다 보니 이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허브에는 판매하지 않고요. 네이버 검색이나 아니면 오플 닷컴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이더라고요. ㅎㅎ

 

 

 

 

 

 

한글 제품명 : 로직 뉴트라 매스틱 검 1000, 다이제스티브 서포트 120 캡슐

영어 제품명 : Logic Nutra Mastic Gum 1000, Digestive Suppourt 120 Capsules

 

위에 제품명처럼 120 캡슐이 들어 있어서 하루에 1~2회 섭취로

한 달치입니다. 즉, 2 캡슐을 먹어야 1000mg을 섭취하는 내용이죠.

 

 

 

 

 

 

이 제품의 재료들은 모두 미국에서 가져온 것이며, 홈페이지를 보면 

만족스럽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준다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네요.

그만큼 자신 있다는 말 아니겠어요? ㅋㅋ

 

 

 

자세한 내용은 : logicnutra.com/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 매스틱 검 제품 상세 정보를 보면 검증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하고, 

그리스가 원산지이며, 가지, 줄기 성분이 아닌 수지 성분을 하용하는 

매스틱 검이라고 합니다.

 

 

 

 

 

 

뒷면에 모습입니다. 아까 말했듯이 2 캡슐에 1000mg으로 하루에 1 캡슐씩 2회, 아니면

2 캡슐씩 1회 섭취하시면 좋을 듯해요.

저 같은 경우는 아침, 저녁 1 캡슐씩 섭취를 합니다.

 

한 번에 두 번 먹을까 하나가 아침에 먹는 영양제들도 있으니까

은근 양이 많아지더라요 ㅋㅋㅋ 그래서 나눠서 먹고 있습니다.

 

 

매스틱검의 효능은 대표적인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 위장 점막을 보호해줘서 위 자극을 줄어주는 겁니다. 즉, 위산 과다분비인 식도염이나 위염에

어느정도 도움을 주기도 해요.

둘째 : 헬리코박터균 억제효과인데요. 이 매스틱검에 들어간 성분중 하나가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연구결과로 나왔다고 하네요. 아!~ 설포라판이라는 성분이에요.

 

이 두가지를 보면 위장, 십이지장이 좋지 않은 분들께 괜찮은 영양제라 생각됩니다.

 

 

 

 

캡슐 안에 색은 이렇습니다. 다른 매스틱 검이랑 비슷해요.

다만 아주 미세하게 어두운 느낌이 들긴 했어요.

기존에 먹었던 제품은 흰색에 가깝다면 이건 살짝 베이지 느낌? ㅋㅋㅋ

 

향은 매스틱 특유 냄새 비슷하게 났습니다.

크기는 기본 크기라 평소에 먹던 매스틱처럼 복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요즘 매스틱 검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거나 좀 가격이 내려가면 바로 품절...

진짜 구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렇게다고 평소에 2만 원대에 사머었던걸 가격이 올라서 3만 원 후반이나

4만 원대로 먹기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다시 품절된 제품이 풀릴 때까지는 영양제는 있어야 하니까

일단 이 제품을 가격도 저렴하고 재고도 남아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오늘까지 일주일 정도 섭취를 했는데요.

 

 

 

 

 

 

딱히 배가 아프거나, 거부감 드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만 기분 탓인지 모르지만, 매스틱 검을 먹고 나면 시간이 지나면서 솔나무 향 같은 게

코에서 은은하게 나오잖아요 ㅋㅋㅋㅋㅋ

이 제품은 그게 좀 덜 했어요. 그래서 바쁘게 움직였을 때 간혹 아? 먹었었나?

할 때가 2번 있었네요 ㅋㅋㅋㅋ

 

거기다 잘 모르는 회사라 리뷰 검색을 해보고 사이트 리뷰도 봤는데

은근 구매자들도 많고, 평도 괜찮더라고요.

 

 

원래 매스틱 검이 핫하기 전에는 만원 초반에서 중후반이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들 활동을 제대로 못하고 위염에 잘 걸리고 해서 유튜버로 통해

매스틱 검이 이슈를 받게 되고 나서 품절 상태가....

 

일단 한 달치를 샀으니까 전부 먹어보고 나서 

이 제품을 계속 살지 다른 제품도 사봐야 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지금까지는 가성비 갑? 그런 느낌입니다.

 

 

아 그리고 매스틱검의 권장섭취와 부장용을 말씀드릴게요.

권장섭취는 하루 1g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치만 식물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체질때문에 거부반응으로 배탈, 설사등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건 과다 섭취하신 분들에게도 해당됩니다. 그러니 그런 분들은 섭취를 안하시는게

좋고, 임산부나 심혈관질환, 고혈압 환자분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는걸 권장합니다.

왜냐면 임산부경우는 연구결과 자료가 거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마지막으로 위산이 별로 없는 분들에게도 오히려 더 안좋은 효과를 줍니다.

이 성분의 효과는 위점막보호(위산과다 억제)효과라서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도 자이로 우사 매스틱 검이 인지도 있는 회사라 믿고 사고 싶긴 하지만,

제가 타이밍을 계속 놓쳐서 계속 실패하고 있었습니다.

그거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그다음 인지도 있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다가 그것마저 가격이 올라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리뷰도 많이 올라오고 있고, 검증된 원료를 사용했다는 것과 인증서들도 올려서 홍보하는 거 보면

같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니까 굳이 자이로 우사 꺼를 사려고 발버둥 칠 필요가 없겠다 생각이 드네요 ㅎㅎ

 

요즘 대체할만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요~

이상 :로직 뉴트라" 매스틱 검 리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