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_culture

[스트리밍] 디즈니 플러스 드디어 한국 11월 상륙!

by Cocopop 2021. 8. 13.
반응형

소식 들으셨나요?? 한국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11월중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

4분기로 넘어간 상태에서 12월 말쯤 오픈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한달 더 빨리 오픈하네요.

 

이제 마블 드라마시리즈도 편하게 볼 수 있는 날이 왔습니다.

완다와 비전도 정말 궁금하고, 이번에 하는 로키도 빨리 보고 싶네요 ㅜㅜ

 

오픈일은 11월 중순 한국 진출 계획을 공식화 했다고 합니다.

밥 차펙 월트 디즈니 CEO는 오늘 올해 2분기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는 10월 일본 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11월 중순에는 한국, 대한 홍콩 등 8개 시장에 추가로 진출 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국내 인터넷TV에서 제공하던 VOD 서비스를 중단했는데요.

이게 올해 하반기에 스트리밍 한국 진출을 위한 준비였다고 합니다.

그 후에도 6월 7월중에도 꾸준하게 심의 신청을 하면서 

자막도 속도를 내어 작업을 한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국내 IPTV 3사중에서 LG유플러스가 먼저 컨텐츠를 공급할 가성이 크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인터넷 사진에서도 새로운 유플러스 리모콘에서 디즈니플러스 버튼이 추가된 것을 보아

거의 확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뭐 아직 컨텐츠 공급 계약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지만,

좋은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

 

 

 

 

 

 

12월달에는 완다와 비전, 로키, 왓이프 등 시리즈들을 편하게 볼 수 있겠네요.

지금으로는 넷플릭스에서도 재밌는 영화와 시리즈들이 업데이트가 잘 되고 있지만

어쩌다 한번 마블 시리즈들을 다시 보고싶은 경우가 있는데

서비스가 종료돼서 구글무비나 다른곳에서 사서 볼 수밖에 없는 점에

불편함이 있긴했습니다.

(스파이더맨은 소니도 판권이 있어서 인지 그대로 있어서 그건 좋네요 ㅋㅋ)

 

다음달에는 무슨 소식이 또 나올지는 모르지만 디즈니 플러스 좀 더 앞당겨

오픈했으면 좋겠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