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_culture

공포영화 컨저링 3 세번째 이야기, 개봉일은?

by Cocopop 2021. 5. 18.
반응형

나무위키

드디어 올 6월 컨저링 세 번째 이야기가 개봉됩니다.

제목은 "컨저링 3 : 악마가 시켰다"

이번에도 워렌부부가 악마퇴치에 나서는 

이야기로 올 여름에 온 몸을 시원하게 만들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컨저링 1편도 정말 팝콘을 던질 정도로 깜짝 놀라는 장면과 무서운 장면들이

서슴지 않게 나타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는데요.

 

2편에서는 1편에 비해 다소 아쉬운 부분이 남긴 했지만, 

수녀 귀신은 정말 ㅋㅋㅋㅋㅋ 그 부분은 인정합니다.

 

 

 

 

 

이번 컨저링 3편의 내용은 1981년, 미국에서 일어난 잔혹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악마가 살인을 시켰다고

주장하여 이야기는 시작된다고 합니다. 사건의 배후에는 악마에게 빙의된 소년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워렌 부부는 이 악마를 잡기 위해 또다시 위험을 무릅쓰고 나서겠지요..

 

위에 짤은 뭔가 영화 "엑소시스트" 포스터를 보는 느낌이 들어서 

올렸어요 ㅋㅋ 그 아이도 천장에 돌아다니고 그럴까요..

(그 장면 진짜 토나올 정도로 무서웠던 기억이...)

 

 

 

 

 

 

 

이번 컨저링 3편은 아쉽게도 제임스 완 감독이 참여하지 않고, 요로나의 저주를 감독한

"미이클 차베스"로 교체해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 점에서 걱정 반이 들었는데요. 참고로 영화 "요로나의 저주"가 그다지

평이 좋지 않았으며, 영화 자체도 그렇게 무서운 느낌은 없었습니다.ㅜㅜ

 

하지만 이번 컨저링 유니버스인 만큼 제작을 참여한 제임스 완이 공을 기울여서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 반도 들긴 합니다.

어떤 기사에서는 전편보다 더 강하게 공포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컨저링 2는 저한테는 좀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긴 했습니다.

 

이번 컨저링 3편이 대성공을 해서 그다음 편이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제임스 완 감독님!! 제발 인 시니어스 시리즈 이어서 부탁드립니다.ㅜㅜ

1,2은 너무 재밌게 봤는데 그 이후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지금쯤 아이들도 많이 컸을 테고.. 이대로 접으신 건 아니시겠죠..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재밌게 봤던 영화들이

그리 많지 않네요. 그나마 마지막에 본 잭스나이더 감독님의 저스티스리그?

그 외에는 아쉬움만 남네요 ㅎㅎ

 

어서 디즈니 플러스 한국에 상륙했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