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_culture

[HBO],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토미역" 캐스팅 확정.

by Cocopop 2021. 4. 19.
반응형

재작년부터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한다는 소식들이

계속 올라오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가 캐스팅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이번 추가 캐스팅 된 배우는 "가브리엘 루나"로 최근에 영화 터미네이터 : 다크 페이트

에서 악역 액체로봇으로 나온 배우인데요.

그때 액션도 연기도 정말 잘해서 이번 "더 라스트 오브 어스"에서 "토미"역도 잘 소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

 

배우 "가브리엘 루나"는 82년 생으로 작품을 찍을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터미네이터에서 저도 처음 본 배우라서 검색해보니 2005년 때 데뷔를 했더라고요 ㅎㅎ

연극으로 시작해서 드라마 시리즈에도 몇 번 나오시고, 영화에서도 조연으로 나오다

 

이번 터미네이터에서 주연을 맞아 대활약을 했습니다. ^^

 

 

이번 "더 라스트 오브 어스"에서는 주인공인 조엘의 동생인 "토미"역을 맡았습니다.

토미는 게임에서 주연급까지는 아니지만, 조엘을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이라 

중간중간 나와 주인공들에게 큰 도움을 줍니다.

 

게임도 정말 완벽했는데(물론 1편만요..)이 작품이 드라마로 나온다니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것도 HBO에서 제작을 한다고 하니

왕좌의 게임만큼 기대해도 괜찮겠죠? ㅎㅎ

 

 

 

 

페드로 파스칼

 

벨라 램지

물론 그전에는 조엘과 앨리 역도 캐스팅 완료된 상태입니다.

배우 "페드로 파스칼"님께서 캐스팅되었다고 했을 때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약간 좀 아쉬는 느낌이 들었었어요 ㅎㅎ 배우 "휴 잭맨"님이 제가 생각하고 있는 

조엘 이미지와 너무 같아서 ㅜㅜ 그 기대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배우"벨라 램지"분도 왕좌의 게임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줘서 "앨리"역도 잘 소화시킬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제 캐스팅은 마무리하고 올해 첫 화가 방송되었으면 하네요 ㅋㅋ

 

만약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1" 내용이 끝난다면

2편은 게임처럼 말고 각색해서 다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팬 유저로써 2편은 정말 하면서도 절망적이었네요..

(2가 팬 메이드판이라는 말까지 ㅋㅋㅋ)

 

 

이상 추가 캐스팅 글이었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간단한 스토리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에 줄거리를 참고해주세요.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스토리>

원작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PS 게임)

출시 : 2013년 발매(GOTY 수상한 명작).

 

줄거리 : 

갑작스럽게 도시에서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며, 정체모를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한두 명씩 감염되어 좀비처럼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주인공 조엘은 딸 사라를 데리고, 동생 토미와 함께 도시를 빠져나가려고 하는데

좀비들과 대피하는 사람들로 인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다행히 목숨에는 문제가 없었던 사라는 조엘에게 안은 채 멀리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길을 막고 있던 군인은 상처가 있는 사라를 보고 위쪽에 보고를 하며,

위쪽에서는 혹시 모를 수 있으니 사살하라는 명령으로

조엘은 딸을 잃고 맙니다.

 

 

 그 후 20년이 지나고..

세상은 좀비 세계가 되었고, 사람들은 팀 무리로 생활을 시작합니다.

조엘은 테스라는 파트너와 함께 보스턴에서 무기 밀거래를 하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로버트 일당에 의해 습격을 받고 돌아온 테스는 거래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았다는 걸 전하며, 무기들을 다시 찾기 위해 조엘은

그 집단 쪽으로 쳐들어갑니다.

 

전투 끝에 무기를 회수하나 싶더니 <파이어플라이>라는 집단에 넘겨졌다는 말을

듣고 허탈하고 있을 때, <파이어플라이> 지도자인 마를렌을 만납니다.

 

상처를 입은 상태였고, 그녀는 무기들을 돌려주는 대신 밀수를 부탁합니다.

물건이 아닌 사람 그게 바로 "앨리"였습니다.

 

앨리는 그냥 인간이 아니고, 감염자에게 물렸지만 면역력으로 인해 감염이 되지 않았죠.

그래서 <파이어플라이>는 그녀로 인해 백신 개발을 하기 위해 밀수를 부탁한 것입니다.

 

테스, 조엘, 앨리 셋은 <파이어플라이> 집단으로 가기 위해 여정을 떠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