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_culture

영화, 블랙위도우 런닝타임 & 디즈니+ 동시개봉여부?

by Cocopop 2021. 1. 29.
반응형

 

블랙위도우 러닝타임과 개봉 당일 디즈니+ 동시 개봉 여부 소식이 나왔는데요.

영화 <블랙위도우>는 2010년에 개봉을 하기로 했으나 코로나 여파로 

인해 2021년 5월로 연기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또 연기를 해서 

7월 9일에 개봉한다고 했습니다..... 아직 6개월 정도 남았는데

그전에 영화 <블랙위도우> 러닝 타임이 공개되었다고 해요.

 

올해 개봉할 블랙위도우는 런닝타임이 133분이라고 합니다.

2시간 13분으로 2시간이 넘는 시간으로 상영시간이 약간 

높긴 하네요. 그래도 배우 "스칼렛 요한슨"님의 화려한 액션을

보기에는 충분한 상영시간인 것 같습니다. ^^

엔드게임에서 저의 차애 캐릭터가....ㅜㅜ 상영시간 끝난 내내

엄청 아쉬워했는데 단독영화가 나온다니 솔로 영화 너무 기대됩니다. ㅋㅋ

 

 

 

 

 

영화 <블랙위도우> 스토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예고편으로만

예측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예고편에서 블랙위도우 머리 스타일을 보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이후 인피니티 워 이전 이야기가 아닐까 추측됩니다.

이야기 전개는 나타샤의 과거 만났던 지인들(레드 가디언이 가족이라는 말도 하네요)

을 다시 만나면서 과거를 회상하고 어떤 무리들과 싸우는 내용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예고편과 시빌 워 머리스타일을 보면서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봅니다. ㅎㅎ)

 

정확한 내용은 그때 나와봐야 알겠네요 ㅋㅋ 

아 어떤 분들은 블랙위도우에서 금발 여자주연분이 조끼를 입고 있다고 하는데

그 조끼가 인피니티 워에서 나타샤가 입었던 조끼와 같다고 하시는 말도 

있어서 이 이야기가 끝나고 바로 인피니티 워 이야기로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도 들긴 합니다. ㅋㅋ 원래는 작년에 보고 올해는 이터널스를 봤어야

했는데 ㅜㅜ 어서 빨리 페이지 4 이야기를 보고 싶습니다.

 

 

 

 

 

다음은 개봉일 관련 소식이 나왔는데요.

개봉은 마블 측에서 아직까지는 디즈니+에 영화 <블랙 위도우>를 동시 출시할 계획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전에 디즈니+ 소식에서 마블과 같은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은

최대한 극장에서 상영을 할 것이라고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부분에서 계속 고민 중인 것 같습니다.

 

현재로는 아직 6개월이라는 시간도 남아있고, 외국에서 이미 백신을

접종 중인 상태라 6월쯤에는 코로나가 어느 정도 잠잠해지지 않을까

추측을 하고 있을 것 같지만, 만약 그렇지 못한 상황이 일어난다면

디즈니도 더 이상 개봉일을 미루기에는 마블 팬들에게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것 같아 워너브라더스처럼 HBO 맥스와 극장

동시 개봉으로 디즈니도 디즈니+와 극장 동시개봉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제발 개봉 더 연기되지 말아 주세요...

이상 영화 <블랙위도우> 소식이었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