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culture

[효창공원] 2500원 하는 김밥이? 야채 김밥이 맛있는 직장인 점심 먹기 좋은 싱싱나라 김밥 리뷰

by Cocopop 2023.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효창공원역에서 별로 멀지 않는 곳에서 

야채 김밥 2,500원 하는 김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싱싱나라" 김밥집인데요.

이 집은 무조건 포장을 해야하는 것과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이 점심시간이면

줄을 선다는 말씀..

(제가 11시 50분쯤 도착했을 때 이미 줄이 좀 있었더라구요)

 

 

 

 

저도 서둘러 신호등을 건너 줄을 섰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1~6줄 사이로 많이 시키더라구요.

제 앞에 있던 분은 6줄 시키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운영하시는 분들은 총 3명이었고, 한분은 계산 및 포장, 두 분은 계속 김밥만 말고 계셨어요.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운영하는 것으로 보이며, 여기 김밥의 특징이

시금치인 것 같아요.

(시금치에 깨와 함께 고소하게 양념을 한 것 같거든요)

 

 

 

저는 요즘 장염에 걸려.. 죽을 졸업한 상태로 밥을 먹기 시작했는데

아직 많이 먹으면 안되는 상황이라 한줄만 구매했습니다.

 

김밥 써는 기계가 따로 있어서 ㅋㅋ 일정하게 썬 모습 이쁘지 않나여 ㅋㅋㅋ

 

 

 

 

김밥 내용물을 본다면 이렇게 생겼어요.

뭐 다른 야채김밥과 다를게 없어보이는데요.

다른 김밥에는 우엉이나 당근을 많이 주시는데, 여기는 2,500원이면서도 햄과 시금치를 넣어줍니다.

(요즘 야채 가격 장난아니잖아여.. 그리고 시금치는 정말 이름값 합니다. 금치..)

 

 

 

 

 

맛은 일반 야채김밥인데, 뭔가 좀 더 고소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음 그냥 김밥이네 하면서 먹는데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내가 배고팠나?ㅋㅋㅋㅋ

확실히 저 시금치가 핵심인 것 같아요. 뭔가 고소함이 더 강해진다고 해야하나

저 부분만 먹어봤는데, 확실히 고소함이 있더라구요.

 

 

 

 

 

 

제가 일하는 곳에서 따릉이 타면 7분? 거리라 김밥 땡길 때 운동겸 다녀올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게 중독성있게 맛있다!!  그런 느낌은 전혀 아닙니다 ㅋㅋㅋ

가성비 갑! 고소함 갑! 인 만큼 일반 김밥이랑 비교 했을 때

괜찮다는 거죠 ㅎㅎ

 

 

이상 상상나라 김밥 리뷰 였습니다.

리뷰 쓰면서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야식 안돼...

 

 

이름 : 싱싱나라 김밥

주소 :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04

영업시간 : 07:00~15:00 (일,월 휴무)

전화번호 : 02-715-132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