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

애플, 2021년 4월 이벤트 일정 발표!

by Cocopop 2021. 4. 14.
반응형

애플이 이번에 3월이 아닌 4월 20일로 첫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물론 이 발표는 코로나로 인해 실시간 영상으로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저번에 말씀드렸던 신형 아이패드와 에어 태그, 에어 팟의 발표가 있을 듯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라인은 아마 하반기에 발표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소식은 오늘 아침 Siri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ㅋㅋ

역시 이런 거 보면 애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이벤트를 할 때 신박해 보여서요 ㅎㅎ)

 

 

 

 

 

 

작년에는 코로나가 급격하게 퍼지면서 여러 기업들이 발표를 연기하거나

그냥 모델만 출시하는 상황이 많았었는데요.

작년 애플도 상반기와 하반기 발표를 했었는데, 상반기에는 발표가 따로 없었고

하반기에 영상으로 발표로 9월, 10월, 11월 이렇게 나눠서 진행했던 것 같네요.

 

코로나가 첫 시작이 작년부터 이루어져 있어서 많은 기업과 사람들이 어떻게 할 줄 몰랐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듯합니다. 그래서 올해는 상반기 이벤트를 진행을 하지만

작년과 마찬가지고 영상으로 준비했다고 하니 직접 가서 듣지 못하는 점은 다소 아쉽지만

상반기에도 신제품 출시에 기대감은 올라가네요 ㅎㅎ

 

이번 행사는 어떤 주제로 앞으로 애플은 어떤 목적으로 제품들을 만들어갈지가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저번 루머에서는 애플 카, 애플 TV+, VR, 글라스 등 여러 가지 테스트를 하는 소식들이

엄청 쏟아졌는데요. 

 

 

 

 

 

 

 

이번에는 무조건 출시될만한 제품을 추려보자면

첫 번째는 신형 아이패드로 보입니다. 매년 신형이 나오긴 하는데

상반기에 저렴한 아이패드가 나오고 하반기에는 프로 시리즈가 나오기 때문에

이번 상반기에는 신형 아이패드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디자인은

루머로는 에어 3 모델로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6일이 남았으니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두 번째는 에어 팟 3세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작년부터 계속 에어팟 3세대가 나온다는 

말들이 많아 기고 하반기에는 프로급 라인들이 나올 가능성이 크니 이번 상반기에

 

에어 팟 3세대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되시나요?

그리고 마지막은 에어 태그인데요. 이건 무조건 나온다는 얘기가 있으니 

에어 태그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

 

 

 

작년부터 애플이 제품을 만들 때 가격을 가성비 버전과 프로라인 버전의 가격 차이를 확 나게

만들어 판매를 하고 있어 이번 상반기에 나오는 가성비 제품들이 얼마나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내놓을지도 궁금하게 됩니다. ^^

 

그리고 빨리 애플 TV+랑 아이튠즈 무비도 한국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스트리밍으로 구매해서 모으는 저로써는 간절합니다. ㅜㅜ

구글 영화도 좋긴 하지만 없는 영화들도 많아서 아쉬움이 남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