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_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면역강화 프로폴리스 리뷰

by Cocopop 2021. 1. 9.
반응형

브랜드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명 : Bee Propolis 2X

캡슐 : 240캡슐

 

오늘도 영양제 리뷰를 하려고 찾아왔어요~ 영양제들은 너무 많은데, 하나하나 사서 먹기 힘들잖아요? 가격도 좀 드는 것도 아니고요 ㅎㅎ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제가 두 달 동안 먹어보고 그 느낌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이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한 제품으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Bee Propolis 2X입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시리즈는 아이허브에서 많이 밀어주는 제품이죠 ㅋㅋ 아이허브에서만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지만 제가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으니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제품 설명에 앞서 프로폴리스라는 게 정확히 어디서 나오는 건지 알고 가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집을 지을 때 병균이나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벌집 안쪽에 바르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꿀벌은 나무의 수액에 침과 효소를 섞어 만든 것이 프로폴리스라고 해요. 이 성분은 강력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어서 외부 침투에도 문제없이 잘 막고, 성분 분석에서 항산화 효능도 커 우리 몸에 면역을 높여주게 되는대요. 그래서 피부염이나 인후두염, 비염, 여드름 등의 증상들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프로폴리스 활용은 고대 이집트 때부터 전해졌으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천연 항생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성분들의 효능을 보면 거의 완벽에 가까운 효능인데요~ 부작용으로는 아무래도 꿀을 꽃에서 채취를 하는 것이니 꽃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검사를 해보시고 복용하시던가 안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거 말고는 다른 부작용이 있다는 말은 못 들어봤습니다. ^^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프로폴리스는 사진에서는 거의 후추 색이지만 살짝 갈색도 섞인 색입니다. 캡슐 크기는 일반 사이즈로 되어 있어 문제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영양제들은 대부분 무향으로 호불호 없이 먹잖아요~ 이 제품은 뭔가 꿀과 침이 섞인 냄새? 가 납니다. 아무래도 벌집에서 채취해서 만든 거라 이 강렬한 향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

 

먹었을 때도 입안에서 그 향이 좀 나긴 합니다. 너무 강력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니 너무 걱정 마세요. 잠시 동안만 그러니까요~ 그래도 우리 몸에 면역강화를 담당해주니까 건강을 생각하면 참고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복용 방법하루에 1정만 드시면 끝이에요~ 성분은 1회당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500mg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2x) 보이시죠? 2배의 농축을 했기 때문에 자연 상태의 1,000mg 성분과 동일 용량이라고 합니다. 즉, 하루에 1,000mg씩 섭취하신가고 생각하면 되겠죠? 너무 과다 섭취를 하시면 몸에 좋지 않으니 복용 방법에 맞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 제품을 5월경에 구입해서 먹었을 거예요! 한두 달 정도 먹었는데, 이유는 코로나 문제도 있지만 제가 요즘 업무가 많아서 운동을 거의 하지 않았고, 스트레스받으면 폭식하는 성향이 있어서 식도염부터 소화불량 무기력증 등이 조금씩 오더라고요. 그래서 면역을 높이기 위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 가격이 좀 저렴했어요. 

가성비 갑?이라고 해야 할까요. 같은 양인데 어떤 제품은 6만 원대 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인가 그게 더 강력하다고 하네요! 

 

 

 

 

 

두 달 정도 먹을 때, 솔직히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더 먹었어야 했는지는 모르지만 비염 개선이라던가 무기력증은 여전히 비슷했어요. 사람들 마다 나타나는 시기가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크게 달라진 느낌이 없어서 이후 추가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허브에 들어가서 평을 보시면 효과를 보셔서 재구입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 걱정하시 마세요 ㅎㅎ 

 

가격은 매번 바뀌지만, 1만 후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입문하시기에는 좋은 영양제라 생각되네요. 작년 초기에는 이 제품이 품절 대란으로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결론으로 넘어가자면, 프로폴리스를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 좋겠다이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성능이 좋은 프로폴리스를 찾으신다면 흠.... 다른 제품을 찾아볼 것 같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상 프로폴리스 제품 리뷰였고요. 

모두들 항상 건강하세요 ^^

 

 

 

 

300x250